아넥스 유모차, 2019 가을맞이 특별행사 진행
아넥스 유모차, 2019 가을맞이 특별행사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세계 최초로 적용된 3중 서스펜션 내장한 프리미엄 SUV 유모차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특별행사를 진행하는 아넥스(anex) 유모차. ⓒ엠씨엔터프라이즈
9월 한 달간 가을맞이 특별행사를 진행하는 아넥스(anex) 유모차. ⓒ엠씨엔터프라이즈

아넥스 유모차와 레카로 카시트 공식 수입원, 엠씨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묵)는 가을을 맞이해 9월 한 달간 아넥스 유모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진출한 아넥스 유모차는 세계 최초로 적용된 3중 서스펜션을 내장한 프리미엄 SUV 유모차로서 성장에 따른 2 in 1 인체공학 시팅방식, 환경과 건강을 배려한 ECO LEATHER(에코레더) 소재와 코코넛(coconut) 매트리스 등 명품가치를 극대화 했으며 특히 아넥스 유모차의 'anex X JACOB' 모델은 유럽 인기 디자이너 JACOB과 콜라보레이션해 최고의 명품 패션 유모차로 인정받고 있다.

아넥스 공식판매처를 통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아넥스 유모차 구매고객중 희망자 전원에게 독일 레카로 바구니 카시트(프리비아+픽스) 6개월 무료 렌탈 (13만 원 상당)을 지원한다.

레카로사의 바구니카시트인 ‘프리비아’는 독일 을 비롯한 유럽 안전 테스트에서 역대 최고의 안전등급 1.3을 획득한 유일한 바구니형 베이비 캐리어다. 또한 독일 TUV Rheinland에서 테스트를 마치고 Lufthansa, Condor and German Wings 등과 같은 유명항공사를 포함한 여러 항공사에서 항공석 장착인증 승인을 받을정도의 안전등급을 자랑하는 레카로의 카시트다.

공식 수입원인 엠씨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특별행사는 최근 저출산과 맞물린 어려운 경제시기에 명품 유모차와 카시트를 최고의 가성비로 제공하는 전례없는 행사”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레카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