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도서관 야간문화행사,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 저자 북토크 개최
덕이도서관 야간문화행사,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 저자 북토크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1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빠 육아휴직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 전수할 예정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의 저자 이재용 작가 북토크. ⓒ고양시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의 저자 이재용 작가 북토크. ⓒ고양시

고양시 덕이도서관은 평일 낮시간 문화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야간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첫 번째 행사는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의 저자 이재용 작가 북토크로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덕이도서관 3층 시청각실에서 열린다.

아빠의 육아 경험을 담은 책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딸과 함께 세계여행 다녀온 기록을 책으로 엮은 ‘육아휴직하고 딸과 세계여행 갑니다’는 ‘아빠의 육아휴직’과 ‘자녀와 함께 세계여행’이라는 요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저자 이재용 작가는 북토크에서 세계여행 192일간의 추억과 경험, 아빠의 성장에 대해 이야기 나누며 이 땅의 모든 아빠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주고자 한다. 더불어 육아 여행 노하우, 외국에서 한 달 살기, 아빠 육아휴직 정보 등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로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덕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