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어린이 행사 개최
손오공,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어린이 행사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엑스가리온 주인공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전국 주요 할인마트 내 완구매장에서 진행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 Ⓒ손오공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 . Ⓒ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어린이 TV 드라마 엑스가리온의 주인공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부제 핸드폰몬의 습격)’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TV에서만 볼 수 있었던 엑스가리온의 에피소드를 노래와 연극을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단막극이다. 프로그램 또한 엑스가리온 히어로들이 직접 출연하는 아동극과 더불어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으로 구성돼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엑스가리온 주제곡에 맞춘 율동 배우기와 퀴즈는 물론 공연 이후 엑스가리온 주인공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엑스가리온 합체 로봇 ‘크로스가리온’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함께하는 아동극 엑스가리온’은 전국 주요 할인점의 완구 매장과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행사로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스케줄은 손오공 엑스가리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가리온 브랜드 담당자는 “엑스가리온은 화면에서만 즐기는 어린이 드라마에 그치지 않고, 살아 움직이는 주인공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 행사를 통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공연을 즐기고 사진도 남기며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