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클래스, 21일 마포구서 ‘질건강 여성유익균 이야기’ 주제로 개최
맘스클래스, 21일 마포구서 ‘질건강 여성유익균 이야기’ 주제로 개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예비맘과 육아맘 150명 초대...‘가정에서 꼭 알아둬야 할 전기안전교육’ 강연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태교, 출산 그리고 육아가 막막하기만 한 예비맘들에게 임산부 교실은 필수 코스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게도 마찬가지다.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부터 육아용품 체험, 경품 당첨 혜택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베이비뉴스는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No.1 육아교실 맘스클래스(http://class.ibabynews.com)를 전국 주요 도시에서 매월 개최하고 있다. 육아용품을 체험하고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즐거운 이벤트와 최고의 전문가들이 이끄는 육아 강의로 구성된 맘스클래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는 21일 월요일 마포구, 코코펠리체(구 플래너)에서 ‘엄마가 주는 최고의 선물! 질건강 여성유익균 이야기’라는 주제로 어여모(어린이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모임)에 노민정 약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2부강연으로는 ‘가정에서 꼭 알아둬야 할 전기안전교육’이라는 주제로 한국전기안전공사 김소윤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제429회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과 육아맘 150명이며 전원에게 8종 이상 사은품과 40~50여개의 추첨 경품 및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유익하고 차별화된 강의를 선보일 예정인 제429회 맘스클래스 신청은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맘스클래스는 유한양행 엘레나와 어여모가 함께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