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시트로엥과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시크,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시트로엥과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0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선착순 30명, 이지턴360블랙라벨 멜로우카키 색상 특별할인가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제 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 Ⓒ시크
‘제 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 Ⓒ시크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시크 브랜드의 주요 제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및 사은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롤리팝과 롤리팝S 유모차의 경우 전용 컵홀더가 새롭게 출시되어 박람회 구매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기존 구매고객들도 전용 컵홀더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10월 3일에는 원데이특가 이벤트가 마련되어 선착순 30명에게 이지턴360블랙라벨의 멜로우카키 색상을 특별할인가에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바운서 겸용 식탁의자, 스마트스윙의 경우 파우더핑크와 베이비블루 신규 컬러 2종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스마트플레이테이블의 경우 베이비페어와 동시에 진행되는 코베 유아교육전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눈여겨 봐야할 프로모션으로는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와 함께 진행하는 시크(SEEC) X 시트로엥(CITROËN)과의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K-21 시트로엥 부스를 방문하면, 시크의 대표 제품인 이지턴360블랙라벨과 롤리팝 절충형 유모차를 만나볼 수 있다.

이는 두 제품이 지닌 편안함과 안전, 실용성의 가치가 시트로엥의 패밀리카 ‘C5 에어크로스’ SUV의 가치와 공유되기에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 제품이 지닌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하는 전략이다.

더불어 베이비페어 시트로엥 부스에서 시크 제품을 찾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일 50명 한정으로 시크 안전벨트인형을 100% 증정, 추첨을 통하여 20명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시크 부스는 I-01에 마련됐으며,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의 경우는 함께 진행하는 코베 유아교육전 F-13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