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 참가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어린이안전제품 KC 인증 완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하는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아이뜰매트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하는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아이뜰매트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가 10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되는 부산베이비페어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와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에게 육아관련 최신 트렌드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로 10일 부터 13일 까지 4일간 진행된다.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는 제15회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시공비 할인 혜택과 상품권 증정 및 사은품 증정,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뜰매트’는 친환경 TPU, PU 재질이 사용됐으며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만든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제품이다. 디자인 특허 출원을 완료했으며 자사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갖춰져 있어 인테리어 효과에도 탁월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아이뜰매트는 하나의 매트로 시공에 따라 다양한 패턴(헤링본, 다이아, 파도소리, 숲속 등) 연출이 가능한 것으로 유일한 친환경 시공매트 제품이다.

이에 층간소음매트, 아기매트 등을 찾고 있는 아이의 부모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최근에는 2019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시상식에서 생활매트 부문 대상 수상,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만족도 1위로 꼽혔다.

이외에도 아이뜰매트 제품은 어린이안전제품 KC 인증을 완료했으며 친환경 TPU 소재가 사용돼 충격완화 및 복원력이 우수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서리 보완 특허로 아이들이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제작됐으며 물샘방지도 가능하다. 또한 직사각형 모양의 큰 사이즈로 제작되어 시공매트 진행 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아이뜰매트 관계자는 “친환경적인 아이뜰매트 제품은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층간소음까지 낮출 수 있다”라며 “디자인에 방해되지 않을 만큼 자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틈의 깊이를 최소화해 청소기, 로봇청소기 사용이 가능하고, 매트관리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2019 부산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친환경 층간소음매트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부터 특별 할인혜택,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아기매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