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치아건강에도 악영향"…쎈트힐 '이엔맥스'
"미세먼지, 치아건강에도 악영향"…쎈트힐 '이엔맥스'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11.0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쎈트힐 '이엔맥스', 치아건강 유지 및 항산화 작용 도움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이엔맥스에는 옥수수수염추출분말과 목련꽃잎추출분말 등이 들어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이엔맥스에는 옥수수수염추출분말과 목련꽃잎추출분말 등이 들어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큰 일교차와 황사, 미세먼지가 호흡기뿐 아니라 치아건강에도 악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미세먼지가 구강 내에 흡입되면 입속 세균의 농도가 높아져 치주염, 잇몸질환과 치아우식 등 치아건강에 악영향을 준다고. 구강호흡은 여과장치가 없기 때문에 미세먼지가 혀, 치아 사이, 잇몸 등 구강 내 깊숙이 침투해 입속 세균 농도를 높인다.

제일헬스사이언스 쎈트힐의 '이엔맥스'는 치아건강 유지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핵심원료로는 옥수수수염추출분말 120mg, 목련꽃잎추출분말 30mg, 베타시토스테롤 24mg 등이 들어 있다. 목련꽃잎추출분말은 항균작용을 하며 베타시토스테롤은 혈관신생을 촉진해 혈액을 원활이 공급함으로써 상처치유, 조직재건 등의 역할을 한다.

또, 이엔맥스는 천연 항균, 항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물질인 프로폴리스와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칼슘 그리고 비타민C·K를 함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코엔자임 Q10, 리소짐, 자일리톨, 식물스테롤 등도 첨가돼 있다. 코엔자임 Q10을 보충해 주면 잇몸질환 환자의 회복 속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서은표 PM은 “치아건강을 위해서는 칫솔질 및 치실 등 관리가 필요하며 치아 주변의 부기, 출혈 등을 개선하는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의 꾸준한 섭취와 함께 전문의의 상담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엔맥스는 하루 1정 복용하면 되며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