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극장 밖에서도 겨울왕국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프로모션 진행
디즈니코리아, 극장 밖에서도 겨울왕국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프로모션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통해 주요 스팟 겨울왕국으로 변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펼치는 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펼치는 디즈니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2019년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겨울왕국 2’ 개봉이 임박한 가운데, 극장 밖에서도 겨울왕국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겨울왕국 2’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온·오프라인에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 캠페인을 내년 초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과 디즈니채널에서도 겨울왕국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는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및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겨울왕국’의 속편인 ‘겨울왕국 2’에 대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영화의 즐거움을 겨울 내내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 대형 복합쇼핑몰 등 서울 내 주요 스팟 겨울왕국으로 변신

프로즌 페스타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내 주요 스팟은 겨울왕국 체험 공간으로 변신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서울 이태원과 삼청동 두 곳에 ‘올라프’ 테마의 체험공간 ‘썸머하우스’와 ‘윈터하우스’를 각각 오픈했다. 겨울왕국 팬들은 이곳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 및 제품구매, 그리고 다양한 겨울왕국 컨텐츠를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다.

하남, 부천, 위례, 고양 스타필드에서도 겨울왕국 팝업스토어와 체험공간이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겨울왕국 2’ 관련 신제품도 인기 기대작에 걸맞게 70여 개 브랜드에서 1천 개 이상의 제품이 출시된다. 올라프 테마 체험공간에서 2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올라프가 그려진 ‘프로즌 페스타’ 팔찌를 받을 수 있으며 스타필드 팝업스토어와 다양한 리테일 스토어에서는 안나, 엘사 팔찌를 받을 수 있다. 팔찌 3종을 모두 모으면 추첨을 통해 '겨울왕국 2' 한정판 패키지, 겨울왕국 테마의 아이스링크 초대장을 증정한다.

구매한 겨울왕국 제품을 #프로즌페스타, #FrozenFesta, #겨울왕국2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겨울왕국 2’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로즌 페스타’의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