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유모차 잉글레시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창고개방전 진행
국민유모차 잉글레시나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창고개방전 진행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온라인 사전접수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 제공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창고개방전을 진행하는 국민유모차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창고개방전을 진행하는 국민유모차 잉글레시나. Ⓒ잉글레시나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잉글레시나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창고개방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9회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오는 22일 금요일과 23일 토요일 양일 간 열린다.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로, 잉글레시나, 시크, 밴밧, 릴레베이비 등 잉글레시나의 패밀리 브랜드들도 함께한다. 유모차부터 카시트, 아기띠, 식탁의자, 유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품목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아용품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이번 창고개방전에서는 온라인 사전접수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접수 후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유아 악세서리 9종 중 3개 품목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LUCKY BOX와 함께 신생아에게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베베숲 네이처 골드 물티슈를 100% 증정한다. 또한 사전접수 후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12만 원 상당의 플라티노 천연소가죽 장지갑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잉글레시나 국민유모차 트릴로지는 컬러특가로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프리미럼 디럭스 유모차 앱티카는 31%, 휴대용유모차 퀴드는 리퍼브 상품으로 42% 할인된 가격제 준비돼 있다. 또한 토들러카시트 뉴튼은 49%, 주니어카시트 갈릴레오는 무려 58% 할인된다.

특히 작년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HOT ZONE’이 운영된다. HOT ZONE은 온라인이나 페어 현장에서는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상품으로, 스크래치나 리퍼브 제품, 이월 상품으로 구성되어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잉글레시나의 다양한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물량은 하루 두 번으로 나누어 오픈 할 예정이며, 리퍼브나 박스개봉 상품은 재고 소진이 빠르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이번 2019년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18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사전접수 신청은 21일 목요일 자정까지이며 사전접수 페이지는 끄레델 홈페이지, 잉글레시나 인스타 프로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창고개방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관련된 사항은 끄레델 네이버 공식카페에 문의를 남기면 자세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