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레델 창고개방전, 내일까지만 유모차·카시트 초특가 할인
끄레델 창고개방전, 내일까지만 유모차·카시트 초특가 할인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다양한 품목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들을 모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9회 끄레델 창고개방전. Ⓒ끄레델
유아용품 브랜드들을 모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제9회 끄레델 창고개방전. Ⓒ끄레델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제9회 끄레델 창고개방전에 많은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인 ㈜끄레델이 주최하는 제9회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잉글레시나, 시크, 밴밧, 릴레베이비 등 끄레델의 전 유아용품 브랜드들을 모아 최대 8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창고개방전은 1년에 딱 한 번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로 22일 금요일과 23일 토요일 양일간 진행되며 유모차부터 카시트, 아기띠, 식탁의자, 유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품목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잉글레시나의 절충형유모차 트릴로지, 디럭스유모차 앱티카, 시크의 이지턴360, 이지턴블랙라벨 카시트, 롤리팝유모차 등 올 한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은 받았던 인기상품들이 특가에 준비돼 있어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한정수량 특가전, 박스개봉·리퍼브 상품 특가전, 이월상품 초특가 할인 HOT ZONE 등 온라인이나 베이비페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모든 특가 상품들은 하루 두 번으로 나누어 오픈 될 예정이며, 수량이 한정되어있어 판매 즉시 종료되므로 서두르는 것이 좋다.

한편 끄레델 창고개방전은 오늘부터 이틀간 경기 광주시 오포읍 세피내길 18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창고개방 행사와 관련된 사항은 끄레델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