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산후조리원-여행상점, 올바른 태교 문화 위한 캠페인 협약식 체결
트리니티산후조리원-여행상점, 올바른 태교 문화 위한 캠페인 협약식 체결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2.0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임산부들에게 올바른 태교 방법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여행상점과 올바른 태교 문화를 위한 캠페인 협약식 체결한 트리니티산후조리원. Ⓒ트리니티산후조리원
여행상점과 올바른 태교 문화를 위한 캠페인 협약식 체결한 트리니티산후조리원. Ⓒ트리니티산후조리원

트리니티산후조리원이 여행 매니지먼트 기업 여행상점과 올바른 태교 문화를 위한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트리니티산후조리원 임산부들에게 올바른 태교 방법 및 문화를 알리고 진정한 태교 의미를 느낄 수 있는 태교 강연도 실시하기로 했다.

강연자로는 ‘성품 태교동화’ ,’궁금해 너는 어떤 모습일까’ 등 다수의 책을 쓴 오선화 태교작가와 국제 모유 수유 전문가이며 트리니티 산후조리원 박은영 원장이 약 1시간 반에 걸쳐 강의를 진행한다.

트리니티산후조리원 서동필 대표는 “이번 올바른 태교문화를 위한 캠페인 협약식을 통해 임산부들에게 올바른 태교 방법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트리니티 임산부를 위해 태교 및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공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행상점 윤형식 대표는 “이번 기회에 기존 태교여행 패턴에서 벗어나 태교여행의 참된 의미와 새로운 태교문화를 트리니티 임산부들에게 전달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니티 산후조리원은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신생아를 관리하고 소규모 신생아실 관리, 신생아 모니터링 캠 설치, 신생아실 전용 환기 시스템, 젖병 실명제, 무혈 황달 측정기, 친환경 용품 등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자랑하는 산후조리원이다.

여행상점은 ‘여행을 여행답게 만드는 건 결국 사람이다’ 라는 믿음으로 다양한 분야의 여행전문가를 발굴해 여행상품, 여행강연, 소그룹 모임 등의 여행서비스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이들과 여행자를 이어주는 여행 매니지먼트사 기업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