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마터니티, 4계절 내내 필요한 수유내의 선보여
블룸마터니티, 4계절 내내 필요한 수유내의 선보여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2.3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모달 내의로 얇고 부드럽게, 순면과 발열 내의로 강추위에도 따뜻하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블룸마터니티의 수유내의. ⓒ블룸마터니티
블룸마터니티의 수유내의. ⓒ블룸마터니티

임산부 속옷 전문 브랜드 블룸마터니티에서는 모달, 순면, 발열 등 다양한 소재의 수유내의를 선보이고 있어 출산준비 물품 중 하나인 수유내의를 구매하고자 하는 임산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추위를 많이 타지 않는 임산부나 여름철에 출산하는 산모라면 블룸 모달 수유내의를 눈여겨 보자. 블룸 모달 수유내의는 너도밤나무에서 뽑은 모달 소재의 수유내의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도 좋아서 갑갑한 느낌이 들지 않아 내의를 입기 부담스러운 봄, 여름철에 알맞은 소재의 수유내의다.

반면 추위를 많이 타는 임산부·수유부 라면 보온성이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블룸 발열 수유내의를 선택하자. 얇고 섬세한 원사가 열에너지를 오랜 시간 머금어 보온을 극대화시켜 준다.

민감한 피부의 임산부라면 순면으로 된 블룸 순면 수유내의를 고르는 것이 좋다. 온몸을 감싸는 면 특유의 포근함은 물론, 땀 흡수에도 용이하다. 

블룸마터니티에서 선보이는 모든 수유내의는 출산 후 모유수유하기 적합하도록 랩 스타일로 디자인이 돼있다.  또한 임신 기간에 입을 수 있도록 배 부분에 밴드가 없어 만삭까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수유내의는 블룸마터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