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 개최… 교습법부터 온라인 마케팅 전략까지
NE능률,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 개최… 교습법부터 온라인 마케팅 전략까지
  • 윤정원 기자
  • 승인 2020.01.13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혼자 강의부터 공부방 운영까지 해야 하는 영어 선생님을 위한 세미나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엔이 빌드앤드로우 2020년 상반기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 ⓒNE능률
엔이 빌드앤드로우 2020년 상반기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 ⓒNE능률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전국의 영어 공부방 선생님과 예비 창업자를 위한 2020년 상반기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영어 영역별 컨설팅 세미나’는 혼자 강의와 공부방 운영까지 하는 선생님들을 위해 각 영역별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컨설팅 세미나다. 공부방을 운영하는 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어교습소 또는 공부방 창업에 필요한 영업 신고 방법, 세무 신고 등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영어 교육 동향과 문법, 쓰기, 파닉스(Phonics: 단어가 가진 소리나 발음을 배우는 교수법) 등 각 영역별 티칭팁 노하우를 알려준다. 특히 올해부터는 공부방 선생님들의 니즈를 반영해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실전 학원 운영 마케팅 컨설팅’ 강의를 추가 개설했다.

세미나는 오는 16일을 시작으로 6월까지 매월 2회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NE능률 본사에서 진행된다. 현재 공부방을 운영하지 않더라도 공부방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엔이 빌드앤그로우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신청하면 된다.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했더라도 ‘혼강 패키지’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세미나 종료 후 온라인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혼강 패키지는 영어 공부방이나 교습소 선생님들을 위한 컨설팅부터 현판, 영자신문 구독권, 교재 할인 등이 모두 포함된 서비스로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NE능률 관계자는 “혼자 공부방을 운영하면서 정보나 노하우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선생님들이 많다”라며 “앞으로도 NE능률은 선생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공부방 운영에 필요한 유용한 강의를 추가 개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