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이 영유아기 아이들의 환절기 질환, 아토피 피부염을 예방할 수 있는 유용한 ‘꿀팁’을 공개한다.
남양유업은 오는 23일 오전 10시 30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유아 환절기 질환 예방&아토피 피부염’을 주제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야외 활동이 많은 봄철에 발생하기 쉬운 각종 질환을 예방하고 올바른 치료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부천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 소속 전문의 정유라 과장이 강사로 나선다.
본 강의에 이어 주요 증상 예시, 면역 강화 방법 등 사전 접수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Q&A 시간을 마련하여 보다 유익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엄마들은 22일까지 남양유업 육아정보 포털사이트 ‘남양아이’를 통하여 신청 가능하고, 추첨을 통해 출산,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가족 단위 나들이가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영유아 질환에 대비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담는데 초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엄마들의 건강한 삶에 힘이 될 수 있는 임신육아교실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