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이 진행한 올리비움몰 럭키드로우 행사에서 명품 육아 용품과 산모 용품을 제공하며 산모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탄 벤츠 유모차 및 베이비브레짜 자동 분유제조기까지 럭셔리 인기 육아템들이 산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올리비움 이용 산모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인 올리비움몰은 각종 출산 용품부터 신생아를 위한 영유아 용품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국내 온라인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올리비움 산모라면 놓치지 말고 꼭 이용해야하는 필수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
지난 7일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에서 진행된 올리비움몰 럭키드로우를 통해 100명 이상의 당첨자들에게 ▲하탄 벤츠 유모차 ▲베이비브레짜 자동 분유제조기 ▲APRIL27 VIP 선물세트&블루밍 에센스 등 고가의 산모&육아 용품뿐 아니라 ▲몽디에스 프리미엄 케어세트 ▲로하스베베 모이스처라이저 세트 ▲튼튼맘스 스킨케어 세트 등 인기 용품들이 경품으로 대거 쏟아졌다.
한편 올리비움 산후조리원은 배용준·박수진, 인교진·소이현, 하하·별, 이정현 등 유명 연예인들이 이용한 프리미엄 조리원으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