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키네스 창원점이 오는 4월 개원 16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키네스는 키 성장과 바른 자세, 성숙과 비만을 토탈 관리하는 키 성장클리닉이다.
키네스 창원점은 개원16주년을 기념하며 특허장비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워킹 트랙션을 이용한 척추 수직 반복 견인 운동과 바이오시스를 이용한 다리 허리 근기능 강화, 성장체조와 롱맨운동, 키크는 스트레칭과 성장판 자극 운동 등이 프로그램에 마련돼있다. 프로그램 이후에는 간단한 성장 상담도 가능하다.
강규희 성장클리닉 키네스 창원점 원장은 “최근에는 사춘기가 빨리 와서 급속성장기 관리에 고민이 많은 초 5~6학년 부모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라며 “성장환경 조건을 개선하는 방법을 배워 늦기 전에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가장 빠른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16주년을 맞아 보다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성장관리를 시작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16주년 기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네스 창원점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