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롱런하는 하림의 이정재, 제주삼다수의 아이유
[오늘의 브랜드] 롱런하는 하림의 이정재, 제주삼다수의 아이유
  • 소장섭 기자
  • 승인 2023.04.06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한우토핑 플러스' 출시... 해태제과,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 출시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브랜드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아이배냇 ▲하림 ▲제주삼다수 ▲해태제과입니다.

◇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 신메뉴 프리미엄 한우토핑 플러스 출시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선보이는 한우토핑 신메뉴인 한우토핑 플러스. ⓒ아이배냇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선보이는 한우토핑 신메뉴인 한우토핑 플러스. ⓒ아이배냇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이유식과 유아식에 섞어 먹일 수 있는 신메뉴 프리미엄 한우토핑 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한우토핑 플러스는 기존 한우토핑에 단백질과 칼슘, 철분, 아연을 더하고 한우 함량도 높이는 등 영양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에 따라 배냇밀은 총 5종의 한우토핑(이유식용 한우토핑 2종, 한우토핑 플러스 2종, 유아식용 한우소복토핑 1종)을 보유하며, 이유식 업계에서 가장 많은 한우토핑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배냇밀은 이번 한우토핑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냇밀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 한우토핑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은 한우토핑 체험기회를 얻는다. 오는 12일 오전 10시에는 타임세일을 통해 한우토핑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배냇밀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영유아 월령에 맞는 철분 등의 영양성분 강화와 입자구현에 총력을 기울였다”며 “한우토핑 전문 이유식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 종합식품기업 하림, 이정재와 함께 한 더미식 비빔면 CF 공개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 ⓒ하림
배우 이정재가 출연하는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 ⓒ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광고 모델로 배우 이정재를 3년 연속 발탁하고, 극비리에 작업한 더미식 비빔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더미식과 3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이정재는 2022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품격 있는 면 먹방’으로 많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새롭게 온에어된 더미식 비빔면 CF에서는 이정재만의 ‘카리스마 면 먹방’을 선보인다.

지난 3월 20일에 첫 선을 보인 더미식 비빔면은 높아진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로 국내 비빔면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비법 양념장은 육수와 볶은 고추, 동치미 국물로 만든 베이스에 자두, 매실, 사과, 배 등 과일 4종과 마늘, 양파, 생강, 무, 대파, 청양고추 등 채소 6종, 총 10종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완성했으며, 면발 또한 육수로 반죽해 튀겨 툭툭 끊어지거나 빨리 불지 않아 마지막 한 가닥까지 쫄깃함과 탱탱함이 그대로 유지된다.

하림 관계자는 “더미식과 3년째 함께하고 있는 배우 이정재를 통해 더미식 비빔면만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면발과 양념장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 제품과는 다른 새로운 풍미와 식감의 비빔면을 이제 집에서 편하고 간단하게 즐기며 더욱 풍성해진 미식의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미식 비빔면 광고 영상은 TV는 물론 더미식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제주삼다수, 최장수 모델 ‘아이유’와 4년째 인연 이어가

제주삼다수가 올해도 아이유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올해도 아이유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올해도 아이유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 나간다.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로서 4년 연속 같은 모델을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주삼다수는 아이유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모델로 재발탁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제주삼다수의 최장수 모델로서, 그간의 시너지를 통해 신뢰감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해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6일 아이유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날 선공개된 영상은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아이유 뒷모습으로 시작한다. 마지막 장면에선 ‘믿으니까 내 평생의 물로 삼다’라는 자막과 함께 아이유가 정면을 응시해 전체 스토리의 궁금함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제주삼다수 SNS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본 캠페인 영상은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국민 생수 제주삼다수와 아이유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한다는 점부터 깨끗한 이미지까지 닮은 점이 참 많다”며 “아이유와 또 한 번 시너지를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며, 고객분들이 제주삼다수를 믿고 선택해 주시는 만큼 깨끗하고 청정한 물맛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 해태, 치즈 듬뿍 담은 ‘아이비 모어 딥 치즈’ 출시

새롭게 출시된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 ⓒ해태제과
새롭게 출시된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 ⓒ해태제과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바삭한 크래커 속에 진한 치즈를 듬뿍 담은 ‘아이비 모어 딥 치즈 크래커’를 출시한다.

클래식으로 음악 발효해 더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사랑받는 아이비가 치즈크래커로 변신한다. 건강 발효 크래커에 더 깊고 진한 치즈를 더한 크래커라 이름도 ‘모어 딥 치즈’다.

치즈를 따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과자 하나면 간편한 와인 안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치즈를 반죽에 넣어 만든 덕분에 별도로 치즈를 준비하고, 곁들여 먹을 때 손에 묻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진정한 핑거 푸드다. 건강한 담백함에 담은 고급 치즈크래커라 젊은 와인 마니아들의 안주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다.

치즈 플래터처럼 아이비와 가장 잘 어울리는 치즈 3가지를 엄선했다. 원탑 와인 안주로 꼽히는 ‘까망베르 치즈’와 ‘황치즈’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가 주인공. 이들 치즈의 본산지인 네덜란드, 덴마크, 호주에서 직접 공수해 만들어 그만큼 신선하다. 여기에 기존 치즈크래커보다 3배 정도 더 치즈를 듬뿍 담아 주황색을 띤 데다 맛도 한층 깊고 진하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서울 성수동과 연남동같이 요즘 핫한 와인바에서 진행한 출시 전 고객 조사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최고점에 가까운 평가를 받았다”며 “와인을 즐기는 젊은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트렌디한 아이비 제품 출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