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서 뜨는 신상 유모차 베스트 5
베이비페어서 뜨는 신상 유모차 베스트 5
  • 정가영 기자
  • 승인 2014.01.1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도라부터 트릴로지까지 2014년 신상 유모차

【베이비뉴스 정가영 기자】

 

아이들을 위한 필수 육아용품인 유모차. 유모차는 엄마들 사이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1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 A, B에서 개막한 ‘2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다양한 유모차들이 엄마들에게 선보여지고 있다. 특히 2014년 새해를 맞아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유모차들이 엄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베이비페어에 갔다면 반드시 눈여겨봐야 할 ‘2014년 신상 유모차, 베스트 5’는 무엇일까?

 

◇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9’, ‘페도라 S7’

 

신제품 ‘페도라 S9’ 화이트 디럭스유모차는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 서스펜션 등 안전성이 뛰어나고, 페도라 C0 카시트‘와 호환되는 트레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쁘레베베
신제품 ‘페도라 S9’ 화이트 디럭스유모차는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 서스펜션 등 안전성이 뛰어나고, 페도라 C0 카시트‘와 호환되는 트레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쁘레베베


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Fedora, 대표 정세훈, www.fedora.co.kr)의 쁘레베베가 는 신제품으로 ‘페도라 S9화이트’, 디럭스유모차와 ‘페도라 S7’ 디럭스유모차, ‘페도라 S3플러스’ 절충형 유모차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 ‘페도라 S9’ 화이트 디럭스유모차는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 서스펜션 등 안전성이 뛰어나고, 페도라 C0 카시트‘와 호환되는 트레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14년형 ’페도라 S7‘ 디럭스유모차는 와이드 프레임으로 이지폴딩 시스템과 셀프스탠딩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2014년형 페도라 S3 플러스’는 절충형 유모차임에도 핸들링이 부드럽고 네 바퀴 독립 서스펜션으로 주행성과 안전성이 높다.

 

또한 쁘레베베는 베이비페어에서 ▲페도라 C3 올라운드카시트 ▲페도라 C4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 ▲맨듀카 힙시트 ▲옥소토트 등을 처음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쁘레베베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를 비롯해 네덜란드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줄즈, 독일 명품 국민아기띠 맨듀카, 패션육아용품 제이제이콜, 유아용식기 브랜드 옥소토트 등 2014년형 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다양한 할인 혜택은 고객들의 발길을 당기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페도라 S9 화이트’, ‘페도라 S7’, ‘페도라 S3 플러스’ 유모차 단품은 각각 20%, 쌍둥이 유모차 ‘페도라 T1’은 최대 40%로 할인된다. ‘페도라 S9’, ‘S7’유모차와 ‘C0’, ‘C1’ 카시트 세트는 40%까지 힐인 판매된다.

 

줄즈 유모차는 최대 30%, 맨듀카 아기띠 최대 25%, 맨듀카 아기띠 힙시트 세트 및 패딩워머 세트는 10%, 제이제이콜 및 옥소토트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각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해당 제품에 적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비페어에서는 제품 할인 이외에도 부스 현장 할인 이벤트 및 모바일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 편리하게 책처럼 접는 뻬그뻬레고 ‘북’

 

유모차 ‘북(Book)’은 실용적인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이목을 끄는 고급형 유모차다. ⓒ뻬그뻬레고
유모차 ‘북(Book)’은 실용적인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이목을 끄는 고급형 유모차다. ⓒ뻬그뻬레고

 

 

이탈리아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PegPerego)의 공식 수입원인 ㈜베베프리모는 2014년 신제품 디럭스 유모차 ‘북(Book)’을 새롭게 내놨다.

 

유모차 ‘북’은 실용적인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엄마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고급형 유모차로서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초경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구성돼, 시트를 장착한 실제무게는 10kg에 불과하다. 특히 시트를 장착한 상태로 책처럼 접고 펴기가 가능하다.  또한 셀프 스탠딩도 가능한데, 이는 뻬그뻬레고 폴딩방식의 특징이며 아이를 안고 있는 상태에서도 한손으로 접을 수 있도록 설계돼 타 브랜드와는 달리 간편하게 접고 펼 수 있다.

 

유모차 ‘북(Book)’의 기능으로는 ▲양대면 기능 ▲손잡이 높이&각도 조절 ▲큰 볼 베어링과 서스펜션 바퀴 ▲한손 핸들링이 가능한 일체형 바 손잡이 ▲큰 장바구니 ▲앞바퀴 베어링 장착으로 부드러운 핸들링 등을 꼽을 수 있다.

 

(주)베베프리모 이은직 팀장은 “시트 자체가 버튼을 누르면 책처럼 접었다 펼 수 있고, 프레임과 시트과 결합했을 때도 책처럼 접힌다. 아기띠를 메고서도 한 손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베이비페어 현장 부스에서는 엄마들을 위한 맞춤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신제품 유모차를 베페서포터즈들이 직접 끌고 다니며 체험할 수 있도록 베페 기간동안 매일 20대의 유모차를 대여해주고 있다.

 

또한 뻬그뻬레고는 16일부터 19일까지 베이비페어 기간동안 유모차 ‘북’과 유아 식탁의자 ‘씨에스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생아부터 만 4,5세(18kg)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 ‘비아지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구매자 10명에게는 유모차, 카시트, 식탁의자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고급형 다기능 이너시트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 이탈리안 디럭스 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트릴로지(Trilogy)’ 유모차는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화이트 프레임, 세련된 컬러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끄레델
 ‘트릴로지(Trilogy)’ 유모차는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화이트 프레임, 세련된 컬러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끄레델

 

잉글레시나의 한국 판매법인 끄레델(대표 박영배, www.credere.co.kr)은 ‘트릴로지(Trilogy)’ 유모차 2014년형을 최초로 선보였다.

 

‘트릴로지’ 는 지난해 베이비페어에서 론칭과 동시에 완판한 유모차로 예약 없이는 사기 힘든 유모차로 불리며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트릴로지’는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화이트 프레임, 세련된 컬러로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양대면 기능과 180도 등받이 각도조절,  한 번의 작동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원액션폴딩시스템’은 우수한 기능으로 손꼽힌다.

 

시트와 프레임을 포함한 무게는 9.5kg으로 가벼우며, 콤팩트한 크기로 접을 수 있어 디럭스 유모차임에도 경차에 보관할 수 있다.

 

특히 ‘2014년형 트릴로지’는 주행의 편리함을 위해 일체형 핸들로 나왔다. 기존 분리형 핸들은 아기에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 일체형 핸들은 주행이 편리하도록 했기 때문에 일체형, 분리형 중 이용자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게 됐다.

 

끄레델 김현모 주임은 “트릴로지의 프레임은 흐느적거리게 설계됐는데, 이는 아이에게 가는 충격을 완화시켜줄 수 있도록 프레임이 충격을 한 번 더 받는 것”이라며 “타사 브랜드와 비교해 양대면 사이에서 원터치로 접히는 상품이 거의 없다. 앞보기, 뒤보기든 한 번에 접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베이비페어에서 2014년형 ‘트릴로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더불어 유모차 보낭커버, 시티그립스 유모차 핸들커버, 유모차 잠금장치 스트롤러락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레시나 스탠드업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은 퀴니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 2.0’은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NEW 디럭스 폴딩 시스템이 적용돼, 자동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YKBnC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은 퀴니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 2.0’은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NEW 디럭스 폴딩 시스템이 적용돼, 자동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YKBnC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sbaby.co.kr)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퀴니(Quinny)의 ‘제프 엑스트라(Zapp Extra) 2.0’을 베이비페어에서 첫 선을 보였다. ‘제프 엑스트라 2.0’은 시트를 분리하지 않고 한 번에 접히는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명성이 높은 퀴니 디럭스 라이트 유모차 ‘제프 엑스트라 2.0’은 세련된 도시적인 감각의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시트와 프레임을 한 번에 작게 접어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사용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NEW 디럭스 폴딩 시스템이 적용돼, 자동차 트렁크에도 쉽게 수납이 가능하도록 휴대성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은 유아의 체형과 자세에 따라 ▲편안한 일체형 시트로 변형이 되는 발판 각도 조절 기능 ▲상부와 하부가 하나로 이루어진 일자형 프레임 ▲정면 주행 시 3단계, 대면 시 2단계 시트 각도 조절 ▲양대면기능 ▲유아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범퍼바(별도구매)와 5점식 안전벨트 ▲확장형 차양막 ▲유아 관찰창을 갖췄다. 사용자 중심으로 최적화 된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 되어 흔들림 없이 부드럽고 완벽한 핸들링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베이비페어에서는 ‘제프 엑스트라 2.0’을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N 4계절커버, 퀴니 파라솔, 퀴니 컵홀더 등 18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제공된다.


또한 무드 블랙 프레임 2013년형을 매일 50대 한정으로 파격 할인된 가격에 퀴니 파라솔과 베이비 코쿤이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퀴니 무드 화이트 프레임 구매 시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이 가능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트래블 세트를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휴대용 유모차는 콤비의 ‘F2 PLUS’ 

 

‘F2plus’는 스포티한 외관에 실용성을 높인 콤팩트 설계로 2013년 큰 인기를 모은 휴대형 유모차 'F2'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콤비
‘F2plus’는 스포티한 외관에 실용성을 높인 콤팩트 설계로 2013년 큰 인기를 모은 휴대형 유모차 'F2'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콤비

 

유아용품 토털 브랜드 콤비(Combi)의 한국 지사인 콤비코리아(www.combi.co.kr)는 2014년형 휴대용 유모차 ‘F2plus’를 선보이고 있다. ‘F2plus’는 스포티한 외관에 실용성을 높인 콤팩트 설계로 2013년 큰 인기를 모은 휴대형 유모차 'F2'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3.6kg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고 있다. 기존 F2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이와 엄마의 편의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170도 등받이 각도 조절 ▲안전가드 장착 ▲하이 포지션 핸들 ▲풋레스트 메모리폼 등이 있다. ‘F2plus’는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등받이 각도를 170도까지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각도 조절은 스트링 방식으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해 아이에게 보다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일체형 핸들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며, 높이가 낮은 일반적인 휴대용 유모차와 달리 하이 포지션 핸들 설계를 통해 등과 허리에 부담을 줄였다.

 

‘F2plus’는 기존 모델보다 좌면이 3.5cm길어지고 6cm 높아졌으며, 통풍성이 뛰어난 3D 메시 소재를 적용해 아이에게 편안함과 쾌적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풋레스트에 적용된 메모리폼은 아이의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줘 관절에 무리를 주지 않도록 했다.

 

더불어 아이의 손가락이 끼일 염려가 있는 접철 형태의 우산접이식 프레임이 아닌 스트레이트형 프레임 구조로 보다 안전하고 견고하다. 콤비만의 원터치 개폐시스템은 한 손으로 유모차를 쉽고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으며,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콤비코리아의 정성혁 대리는 “베이비페어에서 구입할 경우 소비자가보다 10만 원 정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 보낭커버, 풋머프, 어깨끈 등 12만원 상당의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