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등 무료 체험단 모집
유모차, 카시트 등 무료 체험단 모집
  • 정가영 기자
  • 승인 2014.03.19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 방문해 보세요

【베이비뉴스 정가영 기자】

 

베이비뉴스는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를 통해 육아교실, 체험단 정보 등 임신, 출산, 육아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 다양한 육아용품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에서 가능하고 관련 문의는 이메일(event@ibabynews.com)로 하면 된다.

 

▲ ‘무스텔라 퓌지오베베 체험단’ 이벤트

 

4월 1일까지 ‘무스텔라 퓌지오베베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4월 1일까지 ‘무스텔라 퓌지오베베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4월 1일까지 ‘무스텔라 퓌지오베베 체험단’을 모집한다. 무스텔라 퓌지오베베 제품 기대평을 적어 이벤트 페이지를 SNS 등에 홍보한 뒤, 3개 이상의 URL을 이벤트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20명을 선정해 퓌지오베베 제품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체험리뷰를 작성하면 되며, 베스트 리뷰 작성자에게는 무스텔라 3만원 사용권도 제공한다.

 

▲ 가족뮤지컬 ‘브루미즈’ 초대 이벤트

 

오는 24일까지 국내최초 디지털 가족뮤지컬 ‘브루미즈’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페이지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URL과 신청 사연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1인2매)에게는 3월 27일 오전 11시 ‘브루미즈’ 공연에 초대한다.

 

▲ 부모를 위한 ‘토크콘서트’ 초청 이벤트

 

베이비뉴스와 푸르니보육지원재단은 4월 25일 오후 2시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세미나룸에서 ‘창의적인 교사와 부모가 아이의 미래를 만든다’는 주제로 ‘아이의 미래를 생각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 토크콘서트는 ‘뽀로로 아빠’로 유명한 최종일 아이코닉스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과학콘서트’의 저자 정재승 한국과학기술원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가 각각 1, 2부 강사로 참여한다. 40분간의 강연이 끝나면 궁금한 점 등을 물어볼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참가신청 및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400명을 초청한다. 참가신청은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댓글 달고 선물 받는 ‘게릴라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게릴라이벤트 ‘웰컴 투 시월드’를 진행한다. 시댁에 감사했던 순간들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남기는 ‘시월드 칭찬 릴레이’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큐레카 앵글런스(2명)를 증정한다. ‘앵글런스’는 공간과 균형 학습교구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이다.

 
▲ ‘토드비 목보호쿠션 체험단’ 이벤트

 

오는 31일까지 ‘토드비 베이비 넥필로우 목보호쿠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1일까지 ‘토드비 베이비 넥필로우 목보호쿠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31일까지 ‘토드비 베이비 넥필로우 목보호쿠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 및 육아카페에 스크랩한 뒤, 스크랩 URL과 ‘토드비 베이비 넥필로우는 ㅇㅇ을 예방하는 유아용 목보호 쿠션입니다’의 정답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남겨주면 된다. 댓글 작성 시 아기성별, 개월수, 유모차&카시트 활용 유무도 함께 기재한다. 모집인원은 70명이다.

 

▲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체험단’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체험단 특별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5명은 ‘페도라S7 디럭스 유모차’와 ‘Isofix 전용 페도라 C4 컨버터블 카시트’를 체험하게 된다. 베이비뉴스 이벤트스퀘어(http://event.ibabynews.com) 페도라 체험단 페이지에서 ‘LG Happy Baby Festival’에 응모한 뒤, 본인 블로그 주소와 ‘체험단 선정 포부’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된다.


▲ ‘베베톡 엄마표 동영상만들기’ 이벤트

 

‘베베톡 엄마표 동영상 만들기’를 홍보하는 사람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베베톡 엄마표 동영상만들기’는 베베톡에서 내 아이를 위한 엄마, 아빠표 특별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영상제작 서비스다. 영상제작 기대평과 함께 기프티콘을 선택 후 영상제작 오픈 이벤트 페이지를 SNS 등에 ‘엄마표 성장동영상’, ‘베베톡 성장동영상’ 문구를 제목에 넣어 소개하고, 3개 이상의 URL을 남기면 된다.


▲ ‘베이비룸 무료 체험단’ 이벤트


4월 1일까지 영유아 부모들을 대상으로 ‘뉴 빅토리아 로망 베이비룸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번의 후기를 일주일에 한번씩 3주 동안 작성(빅토리아 베이비룸 배너포함)하고, 게시글을 본인 블로그나 1만 명 이상되는 육아카페 등에 홍보한다. 이후 스크랩한 URL을 이벤트페이지에 댓글로 남기고, 시야 구멍가게를 구독하면 된다.

 

▲ ‘벨리오 면비니 체험단 모집’ 이벤트

 

오는 21일까지 스웨덴 유아 패션잡화전문 브랜드 ‘벨리오’ 면비니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활동중인 카페 및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URL 주소, 신청이유, 체험상품 색상, 아이연령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24일 발표된다.

 

▲ ‘팁코주스 건강체험단’ 이벤트

 

오는 31일까지 ‘2014 팁코 건강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팁코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 후 페이지 하단에 URL과 미션내용을 적어주면 된다. 체험단 30명에게는 팁코주스 2세트(200ml 4종 12입)를 제공한다.

 

▲ ‘모클리스 체험단’ 모집 이벤트

 

오는 28일까지 ‘모클리스 모카신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28일까지 ‘모클리스 모카신 체험단’을 모집한다. ⓒ베이비뉴스

 

오는 28일까지 ‘모클리스 모카신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페이지를 본인 블로그나 활동 중인 카페 및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후 URL 주소, 신청이유, 체험상품명, 아이연령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1일이다.

 

▲ ‘릿첼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

 

베이비뉴스 회원을 위한 ‘릿첼 신제품 출시기념 무료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이 사용할 신제품은 기린유아 알뜰 스푼(5명), LC컵머그(5명)다. 26일까지 릿첼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본인의 블로그 및 육아카페에 이벤트페이지를 포스팅한 후, 이벤트페이지 댓글에 릿첼 홈페이지 회원 아이디, 포스팅 URL 등을 적으면 된다.

 

▲ ‘베이비다이어리 후기’ 이벤트

 

4월 30일까지 ‘베이비다이어리’ 사용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LG꼬망스세탁기(1명), LG포켓포토(1명), 알집매트(1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베이비다이어리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이벤트페이지 ‘체험후기 이벤트’ 페이지에 블로그 주소를 댓글로 게재하면 된다.

 

▲ ‘유대인공부법’ 출간기념 이벤트

 

오는 23일까지 ‘한국인을 위한 유대인 공부법’ 출간기념 댓글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인을 위한 유대인 공부법’ 도서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스크랩한 뒤, 스크랩한 URL과 도서 출간 축하댓글을 이벤트스퀘어 페이지에 달아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국인을 위한 유대인 공부법’ 도서와 뮤지컬 ‘시계마을 티키톡’ 티켓 등을 증정한다.

 

▲ ‘LG전자 멤버십 가입’ 이벤트

 

4월 30일까지 LG전자 bestshop 멤버십에 가입한 모든 회원에게 bestshop 1000포인트, 출장서비스 예약 2000원 할인권,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1000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페도라 유모차(1명), LG꼬망스 세탁기(3명), 페도라 카시트(3명), LG포켓포토(10명), 알집매트(3명), 고급 베이비다이어리(100명)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스퀘어 ‘Happy Baby Festival’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유모차는 가고싶다’ 이벤트

 

7월 31일까지 ‘유모차는 가고 싶다’ 원고 모집을 진행한다. 원고 주제는 유모차를 끌고 외출하면서 겪은 불편함을 시장 등에 편지를 보내듯이 작성하면 된다. 분량은 A4용지(10포인트) 1장 남짓으로, 불편했던 장소 등을 사진으로 직접 찍어 덧붙인다. 채택원고는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되며 매달 우수원고 1건은 아벤트코리아 제공 150만원 상당의 최신 유모차를 증정한다. 응모는 이메일(ibabynews@ibabynews.com)로 가능하며, 메일 내용에 주소, 연락처, 이름, 간단한 소개를 추가해 보내주면 된다.


[Copyrights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pr@ibaby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