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봄소풍을 위한 영국 소풍도시락 ‘툼툼’
완벽한 봄소풍을 위한 영국 소풍도시락 ‘툼툼’
  • 전아름 기자
  • 승인 2019.04.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실용적이면서도 예쁜 도시락 통 '소풍 필수품'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앨리앤코
ⓒ앨리앤코

날씨가 따뜻해지며 대부분의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는 봄 소풍을 떠난다. 소풍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피크닉 도시락이다.

엄마의 사랑과 정성이 담긴 봄 소풍 도시락은 아이에게 추억과 행복을 선물해 줄 것이다. '툼툼 도시락 용기'는 실용적이면서도 예쁜 도시락통으로 아이는 물론 엄마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치원 소풍 필수품이다.

◇ 툼툼 (TUM TUM) 사각런치세트&런치세트 

영국에서 온 툼툼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친숙한 동물과 곤충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유아 도시락통이다. 4개의 서로 다른 사이즈로 구성된 툼툼 사각런치세트는 벅스, 강아지, 고양이 총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있다. 샌드위치부터 스낵류, 과일까지 다양한 음식을 한 번에 담을 수 있으며 포개어 보관할 수 있어 수납또한 용이하다.

또한 툼툼 런치세트의 POT에는 소스나 요거트 등을 따로 담을 수 있다. POT를 사용하면 다른 음식물이 섞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중간 칸막이 역할도 하며 두 가지 음식을 더욱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분리해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소풍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예쁜 도시락에 맛있는 먹거리를 담아 아이들과 함께 봄나들이 떠나 보자!

우리 아이 도시락을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툼툼 도시락 용기는 유아용품 쇼핑몰 보베베(beaubebe)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