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카키 물티슈 체험단 모집
안전한 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카키 물티슈 체험단 모집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건조한 여름철에 사용한다면 더욱 촉촉하고 풍성한 보습감 느낄 수 있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앙블랑 카키 캡형 물티슈 체험단’을 모집하는 앙블랑. Ⓒ앙블랑
‘앙블랑 카키 캡형 물티슈 체험단’을 모집하는 앙블랑. Ⓒ앙블랑

아기물티슈·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은 육아맘 대상으로 ‘앙블랑 카키 캡형 물티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앙블랑 카키는 앙블랑 물티슈 중 가장 높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77gsm의 최고 평량을 자랑한다. 또한 알로에보다 8배 높은 비타민C를 가진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여름철에 사용한다면 더욱 촉촉하고 풍성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앙블랑 카키 캡형 물티슈 체험단은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체험단 게시물을 공유한 다음 앙블랑 카키를 쓰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가능하며 앙블랑 계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개별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인만큼 높은 보습력과 수분감을 가진 최고급라인 카키 물티슈체험단을 준비했다”며 ”특히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로 걱정이 많으신 고객님들께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브랜드 대상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블세이프(Double safe), 유통기한 6개월 기한제 등 법적테두리 보다 엄격한 안전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육아용품 구매시 꼼꼼하게 따지는 고객들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신뢰받고 있다. 이밖에도 국내생산 100% 킵기저귀로 발진없는 아기 기저귀로도 입소문나 엄마들로부터 국민 브랜드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