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프리미엄 제품 ‘비타500 로열폴리스’ 출시
광동제약, 비타500 프리미엄 제품 ‘비타500 로열폴리스’ 출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한 병에 비타민C 600mg을 비롯해 로열젤리 100mg, 프로폴리스 50mg 함유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비타500 로열폴리스. Ⓒ광동제약
비타500 로열폴리스. Ⓒ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비타500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 ‘Premium 비타500 로열폴리스(이하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비타민C 600mg을 비롯해 로열젤리펩타이드 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 50mg을 한 병에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로열젤리의 부드럽고 진한 풍미에 프로폴리스의 산뜻한 향이 어우러져 더욱 풍부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여왕벌의 음식’으로 불리는 로열젤리는 피로회복과 노화방지 등에 효과가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으며 벌집에서 추출하는 프로폴리스는 항균 및 항산화 작용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각광받는 원료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카페인 대신 비타민C를 비롯한 프리미엄 재료를 함유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건강과 뷰티에 관심 있는 다양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줄 제품으로 기대하며, 선물용 드링크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한 병에 120ml 용량으로 전국 소매점 및 일반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블랙과 골드 컬러를 이용한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병 상단 육각형 형태의 크리스털 패턴은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를 추출하는 벌집을 연상케 해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01년 처음 나온 비타500은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적인 비타민음료로 자리매김했다. 광동제약은 2017년 비타500 젤리를 출시한 데 이어 비타500의 프리미엄 제품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선보이는 등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