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국회 농해수위,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 펼쳐
한돈자조금-국회 농해수위,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 펼쳐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8.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현장서 한돈 추석 선물세트 주문 접수, 한돈 요리 시식회 등 열어 큰 호응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3층 제3로비에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8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3층 제3로비에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위원장 황주홍), 대한한돈협회와 28일 국회의원회관 3층 로비에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을 열고 국민들에게 한돈 소비촉진을 호소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 돼지가격과 아프리카돼지열병의 위협 등으로 사상 최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5천여 국내 한돈 농가를 응원하기 위해 자조금이 국회 농해수위와 특별히 마련한 대국민 캠페인이다. 행사에는 황주홍 농해수위원장, 김홍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 임영호 한국농축산연합회장 등이 참석해 한돈 추석선물세트 보내기 퍼포먼스에 함께 동참하고 한돈 요리를 시식했다.

또 현장에서는 한돈 추석 선물세트를 기존 할인 판매가에서 1만 5000원 추가 할인된 가격에 바로 신청할 수 있는 주문접수 매대를 운영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주문접수 행사에는 도드람한돈, 허브한돈, 산수골, 도뜰, 포크빌, 돈우 나드리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황주홍 농해수위원장은 “한돈 농가들이 황금돼지해인 올해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는 만큼 이번 추석 명절에는 많은 국민들이 이웃, 친지와 한돈 선물을 나누면서 농가 응원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위원장은 “농해수위에서 발 벗고 나서서 적극적으로 한돈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해주셔서 농가로서는 큰 힘이 된다”며 “민족 대명절 추석에는 합리적인 가격, 알찬 구성을 갖춘 우리 돼지 한돈으로 서로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도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열고 있으며 할인 쿠폰 제공, 얼리버드 및 대량구매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