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배냇박스’ 신청하고 프리미엄 육아선물 받자"
"아이배냇 ‘배냇박스’ 신청하고 프리미엄 육아선물 받자"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0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이배냇 간식과 다양한 육아용품 무료체험 기회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배냇박스’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하는 아이배냇. ⓒ아이배냇
‘배냇박스’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하는 아이배냇. ⓒ아이배냇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전국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는 ‘배냇박스’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알찬 구성과 부모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카드로 1차에 이어 2차까지 많은 가정에 감동을 선사한 배냇박스가 추석시즌을 맞이해 3차 모집에 나섰다.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인 아이배냇은 지난 6월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매달 50가구에 무료 증정하고 있다.

전국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부모 중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배냇박스’ 3차 신청이 가능하며기간은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구성품은 아이배냇 ‘베베햅쌀이유식’과 ‘끙아’, 꼬무신 ‘아기슈즈’, 킨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골드’, 마더케이 ‘분유저장팩’, 츄미 ‘토퍼’, 투데코 ‘흘림방지 스낵컵’, 진여수 ‘클린미스트세트’,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크림&선스크린’샘플, 로고나 ‘베이비아토 로션&알로에수분젤’ 샘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용품이다.

배냇박스는 아이용품을 담아두는 등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환경친화적 경영을 목표로 하는 아이배냇은 3세 이상 어린이 식품 전문 브랜드 꼬마에 사용하는 ‘아띠박스’를 비롯해 이번 배냇박스도 친환경 택배박스인 ‘조립형박스’를 채택했다.

조립형 박스는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하면서 비닐 테이프 사용을 최소한 친환경택배박스다.

아이배냇은 작고 소량인 아기 용품 특성상 아이가 커갈수록 정리공간이 부족해지는 육아 가정에 도움을 주고자 친환경적이면서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박스를 제작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10달의 기다림 끝에 세상에 나온 아기가 처음 입는 옷을 뜻하는 배냇을 슬로건으로 배냇박스를 기획해 세상을 처음 마주하는 순간의 신비와 순수함, 시작의 기쁨과 설렘을 다시 한번 선사하고 싶었다”며 “처음 부모가 된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마음을 응원하는 응원카드에 공감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 3차에도 동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배냇은 배냇박스 2차에 선발된 당첨자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블로그 또는 SNS에 솔직한 후기를 등록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1등에게 킨도 선물세트를 2등에겐 아이배냇 쇼핑몰 마일리지 3만점을 준다. 그 외 후기를 등록한 선발되지 않은 모든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