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새 캠페인 ‘Coke & Meal’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 새 캠페인 ‘Coke & Meal’ TV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박보검의 회식 분위기를 짜릿하게 바꾸는 특급 비법과 짜릿한 코카-콜라의 ‘꿀조합’ 담아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Coke & Meal’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공개된 배우 박보검의 모습. Ⓒ코카-콜라
‘Coke & Meal’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공개된 배우 박보검의 모습.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새로운 캠페인 ‘Coke & Meal’ TV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회식 분위기를 짜릿하게 바꾸는 박보검 만의 특급 비법을 선보였다.

공개된 TV 광고 비하인드 컷 속에서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회식을 즐기던 중, 서로의 대화에 집중하지 않고 핸드폰만 보는 동료를 귀엽게 응시하며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묘안을 생각한다. 고민하던 박보검은 회식 메뉴와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는 짜릿한 코카-콜라를 꺼내 들고 동료들과의 캐주얼한 식사 자리로 분위기 전환을 시도, 경직 되었던 분위기를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시킨다. 이내 박보검은 직장 동료들과 코카-콜라와 함께해 더욱 맛있는 식사를 즐기며 웃음 가득한 대화를 주고 받는다.

사진 속 박보검은 앙증맞게 입술을 삐죽이며 한껏 삐진 티를 내는 한편, 직장 동료에게 코카-콜라를 건네며 짜릿한 미소를 선보여 동료 배우의 ‘심쿵’을 유발했다. 함께 나눌수록 즐거운 코카-콜라를 통해 회식 자리의 분위기를 리드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직장인들의 소소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박보검은 이날 촬영 현장에서 동료 배우들과 실제 직장 동료처럼 스스럼 없이 대화하며 편한 분위기를 조성해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갓보검’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또한 다년간 코카-콜라의 모델로 활동하며 오랜 시간 함께한 만큼 깊어진 코카-콜라에 대한 애정 역시 적극적으로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의 일환으로 진행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현장에 깜짝 방문해 근황을 알린 박보검은 최근 차기작을 준비하며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회식 자리의 분위기를 더욱 짜릿하게 바꾸는 박보검 만의 비법은 ‘Coke & Meal’의 TV 광고를 통해 이달 내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가을철 입맛을 돋구는 음식들과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코카-콜라처럼, 항상 짜릿한 매력으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즐거움을 선보인 배우 박보검과 ‘코카-콜라’와의 ‘꿀조합’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함께 하게 됐다”며 “성큼 다가온 가을에도 사랑하는 이들과 맛있는 음식, 짜릿한 코카-콜라를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간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지난 5월에는 얼려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프로즌’, 3월에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를 출시하는 등 매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업계와 소비자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코카-콜라 만의 짜릿함을 담은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