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잠자고 있는 물건을 기증해주세요”
“집에서 잠자고 있는 물건을 기증해주세요”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동대문구,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과 함께 참여형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열어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참여형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홍보 포스터. ⓒ동대문구
참여형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 홍보 포스터. ⓒ동대문구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주민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참여형 나눔바자회 ‘아름다운 하루’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대문구사회적경제네트워크,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것으로, 아름다운가게의 기증 플랫폼(수거→되살림센터→매장→수익배분)을 활용해 기증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은 사회적 배려계층을 돕는 데에 사용한다.

기증을 희망하는 주민은 기증할 물품을 가지고 이달 오는 10일 까지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기증이 가능한 품목은 ▲의류 ▲신발 ▲모자 ▲가방 ▲책 ▲음반 ▲주방용품 ▲소형가전 ▲예술품 등이다.(기증 물품에 대한 기부 영수증 발급 가능)

동대문구사회적경제네트워크 소속 단체들도 다양한 물품을 모아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에 기증하고 향후 기증품 판매행사에도 직접 참여해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기증품에 대한 판매가 이뤄지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는 오는 25일 아름다운가게 동대문점에서 개최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