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태교를 위한 지오스마트베개 미국 특허 등록 완료
임산부 태교를 위한 지오스마트베개 미국 특허 등록 완료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0.28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베개 베고 누워 태교 음악 감상 하기에 최적화된 방수 스피커 탑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지오 스마트필로우(Gio Smart Pillow) 베개. Ⓒ지오클라비스
지오 스마트필로우(Gio Smart Pillow) 베개. Ⓒ지오클라비스

지오클라비스는 내장된 스피커와 블루투스 리시버를 통해 각종 스마트기기과 연결 가능한 지오 스마트필로우(Gio Smart Pillow) 베개를 선보이고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오스마트베개는 임산부의 태교를 위해 스마트 디바이스와 연결해 다양한 태교 앱들을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기능성 베개로 올해 7월 미국 특허등록이 완료됐으며 KC인증과 CE인증, FCC인증 등을 모두 받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에어매쉬(Airmesh) 소재를 활용해 음향 전달 시 공명 현상이 발생 생생한 음원 전달이 가능하며 베개를 베고 누워 태교 음악을 감상 하기에 최적화된 방수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안정적인 사운드와 소리의 왜곡 및 손실이 없이 생생하게 전달이 가능해 태교에 더 없이 좋은 베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오스마트베개는 태교와 숙면을 위한 베개의 기능성을 구현하기 위해 대용량 배터리 채택으로 최장 30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PCB 일체형 안테나가 탑재돼 있어 블루투스로 10미터 전송이 가능하다. 베개 커버 소재 또한 고급 오가닉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제품 제조 과정 내 일체 화학약품을 담지 않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해 베개 본연의 기능인 편안함에 초점을 뒀다. 이는 태교를 위한 숙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압력분산 구조와 더불어 물세탁이 가능하면서도 건조 또한 빠르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한편 지오클라비스는 차별화된 연구인력과 지속적인 R&D 투자로 편안함과 안전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업체로 알려졌다. 안전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위해 항시 노력 중에 있으며 이를 위해 제품 개발부터 생산, 출고에 이르기까지 위생과 안전을 고려한 공정 프로세스를 운용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