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와 함께 세계 시장 진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와 함께 세계 시장 진출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11.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와 함께 세계 시장 진출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해피랜드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와 함께 세계 시장 진출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 Ⓒ해피랜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대표 신재호)의 영유아 전용 화장품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이 동유럽 시장에 진출했다고 12일 밝혔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지난달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동유럽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인 ‘인터참 뷰티 박람회’(10.23~26)에 참가해 대한민국 영유아 화장품의 위용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에 참가한 2500개 이상의 브랜드 중 영유아 화장품은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이 전부였기에 제품 전시 및 샘플 체험 등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의 홍보 활동은 큰 관심을 받았다.

인터참 뷰티 박람회는 매년 50여 개국 2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하며 화장품, 미용의학, 헤어, 네일 등 뷰티 산업 관련 품목 전시와 수출 상담이 이뤄진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인터참 뷰티 박람회에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을 선보여 러시아뿐만 아니라 전세계 뷰티 시장에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브랜드의 위세를 떨쳤다.

러시아의 화장품 시장은 최근 K-뷰티 열풍과 함께 한국 화장품의 새로운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발간한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에 따르면 러시아는 K-POP 등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인의 피부비결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하는 추세다. 또한 최근에는 소득 수준 증가와 개인취향을 고려한 유아용 화장품, 남성용 제품 등 특정 성별과 연령층의 수요를 반영한 제품군도 증가하고 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러시아 최대 화장품 유통업체 아이콘 코스메틱스(Icon Cosmetics)를 통해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 등 영유아 전용 화장품 11개 품목을 모스크바와 블라디보스토크 등 러시아 주요 도시에서 19년도 7월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러시아 내 유아 화장품 판매를 시작해 향후 판매 지역과 채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샘플링을 이용한 체험 마케팅과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 중심의 온라인 마케팅 등을 통해 현지 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한편 해피랜드 코퍼레이션은 1990년 유아 브랜드 ‘해피랜드’를 시작으로 ‘압소바’, ‘MU스포츠 골프웨어’, ‘스릭슨 골프웨어’ 등 유아복 및 성인복을 전개하는 국내 대표 패션 전문 기업으로 영유아 화장품 ‘라꾸베 바이아토’와 ‘라꾸베 내추럴’, 영유아 세제 ‘데일리 수’ 등 영유아 전용 제품도 출시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