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이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개최된다.
농협경제지주는 국내산 치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인식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체험형 페스티벌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을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부 라이브 쿠킹쇼는 셰프 오스틴강, 크리에이터 요리왕 비룡과 함께 각 참가자들이 온라인(ZOOM 플랫폼)으로 접속해 치즈요리 레시피를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직접 만들어 보는 요리프로그램이다. 참가 재료로 활용할 국내산 치즈요리키트는 참가신청자 모두에게 사전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11일까지 총 200팀을 선착순 모집.
‘K치즈 게릴라 퀴즈’ 등 유튜브(우유티비) 스트리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과 최신 가전제품과 IT기기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2부 랜선 요리대회는 ‘일상식단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요리’를 주제로 학생, 일반인 등 누구나 참가 가능한 요리대회로 대회 진행은 대중성과 창의성, 재료의 조합을 기준으로 1차 레시피 심사, 조리과정, 작품완성도, 영상인터뷰를 기준으로 본선이 치러지며 점수 집계를 통해 입상팀에게 농협중앙회장 상장 및 부상이 수여된다.
한편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 방법은 운영사무국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