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최대 150인치까지 투사 가능한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오늘의 브랜드] 최대 150인치까지 투사 가능한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 윤정원 기자
  • 승인 2021.01.06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출시...엔지켐생명과학, '록피드 오메가3 설 선물세트' 선봬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제품 론칭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한국엡손의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엔지켐생명과학의 '록피드 오메가3', LG생활건강의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 엡손, 스마트 OS 탑재한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2’ 출시

엡손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좌)EF-12, (우)EF-11. ⓒ엡손
엡손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좌)EF-12, (우)EF-11. ⓒ엡손

한국엡손(이하 엡손)이 스마트 OS가 탑재돼 집안 곳곳은 물론 야외에도 간편하게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 ‘EF-12’와 세상에서 가장 작은 3LCD 레이저 프로젝터 ‘EF-11’을 출시한다.

먼저 EF-12는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원하는 콘텐츠를 즉시 시청할 수 있는 스마트 OS가 내장된 ’스마트 미니 프로젝터’로 최대 150인치까지 투사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프로젝터 구매 시 함께 구입을 희망하는 액세서리로 스피커가 꼽힌다는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5W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해 보다 풍성한 사운드까지 즐길 수 있다.

또 코로나 19로 인한 원격수업, 재택근무 일상화에 따라 화상회의 앱인 Zoom(줌) 연결도 지원한다. Epson online meeting 앱에서 Zoom 선택 시 최대 150인치 화면으로 수업 및 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PC, 태블릿으로 원격수업을 할 경우 작은 화면 크기로 인해 수업 자료 식별이 어려웠지만 EF-12는 대화면으로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이외에도 ▲하이 다이나믹 레인지(HDR10/HLG) 지원 ▲밝은 환경에서 생생한 시청을 돕는 Vivid 컬러 모드 ▲선명도를 높이는 이미지 향상 기능 ▲테이블에 제품을 올려 두면 별도 세팅이 필요 없는 자동 키스톤 보정 기능 ▲벽면·천장 투사가 가능한 점 등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기능이 두루 탑재돼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가로 17.5cm x 세로 17.5cm x 높이 12.8cm)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엡손은 EF-12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작은 3LCD 레이저 프로젝터 EF-11도 출시했다.

1.2kg의 가벼운 무게, 한 손에 들 수 있는 크기(가로 17.5cm x 세로 17.5cm x 높이 5.8cm)로 방 안, 거실 등 개인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영화 감상을 선호하는 집콕족, 캠핑장 등 야외에서 프로젝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아웃도어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사람의 눈으로 보듯 자연스러운 이미지 표현력을 구현하는 ‘감마 보정 기능’을 비롯해 풍부한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가성비가 뛰어난 모델이다.

신제품 2종은 타사 동급 사양의 제품 대비 1000lm의 높은 컬러밝기와 백색밝기, 250만:1의 콘트라스트로 낮과 밤 모두 선명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구현한다. 최대 3배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투사하는 엡손 고유의 3LCD 기술을 탑재해 눈의 피로도를 높이는 레인보우 현상에서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엡손은 프로젝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엡손 공식 인증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제품 등록을 하면 한 대당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며 혹은 경쟁사 제품을 보유한 고객에 대해서는 보상판매를 실시해 대당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또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겐 10만 원 상당의 커버플러스(무상보증기간 1년연장)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월부터 3월 31일까지.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증 판매점 혹은 한국엡손으로 문의)

◇ 엔지켐생명과학, '록피드 오메가3 설 선물세트' 출시

엔지켐생명과학의 '록피드 오메가3 설 선물세트'. ⓒ엔지켐생명과학 제공
엔지켐생명과학의 '록피드 오메가3 설 선물세트'. ⓒ엔지켐생명과학 제공

엔지켐생명과학은 혈행, 혈중 중성지질, 기억력, 건조한 눈을 개선하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엔지켐생명과학의 건기식 브랜드 '록피드 2X' 라인으로, 고함량-고품질의 EPA-DHA 함유 유지(오메가3) 900㎎에 비타민E, 부원료 피엘에이지(PLAG)까지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60캡슐 들이 3박스(총 180캡슐)로 구성돼 있다.

록피드 알티지 오메가3 2X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IFOS) 최고등급을 획득한 독일 KD Pharma의 순도 80%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특허 받은 저온 초임계 공법 및 크로마토그래피 정제법(KD-PUR공법)으로 3세대 '알티지'(rTG) 형태로 추출해 체내 흡수율과 순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부원료로 첨가된 피엘에이지(PLAG)는 엔지켐생명과학이 독자 개발한 식약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면역조절 건기식으로 손꼽히는 '록피드 면역'의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코로나19, 구강점막염(CRIOM), 호중구 감소증(CIN), 급성방사선증후군(ARS)의 글로벌 임상 2상을 진행 중인 신약물질이기도 하다.

◇ LG생활건강, 찬란하게 빛나는 새해 기원하는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이 제품은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 특히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았으며,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명품 아이크림이다.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지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준다.

이번 새해 에디션은 ‘환유동안고’가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로 선보였으며, 후의 럭셔리 기초 라인인 환유 5종 및 고귀한 왕후삼™과 산삼꽃 성분을 함유해 생기 넘치는 왕후의 피부를 완성해 주는 예헌보 크림이 처음으로 내장돼 더욱 특별한 품격을 선사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