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강선경)는 장기저축급여 한시적 고정금리 상품 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는 퀴즈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달 1일 출시되는 장기저축급여 한시적 고정금리 상품의 3년 만기·10년 만기 이율과 출시일을 맞추면 된다.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라면 누구나 한국사회복지공제회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공제회는 퀴즈 정답자 중 무작위로 추첨해 선정된 1인에게 갤럭시워치4, 10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지난 3월 출시한 장기저축급여 5년 만기 상품의 고정금리 특별 이벤트는 출시 3일만에 목표한 선착순 5000명을 달성했다.
장기저축급여는 '사회복지사 등의 처우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제6조(사업)를 근거로 시행하는 회원 공제급여 지급 제도다. 정부 예산으로는 단기간에 사회복지기관 종사자 전체 보수 수준을 향상시키기 어렵기 때문에 저축 이율을 통해 급여 인상분의 효과를 얻고자 지난 2012년부터 시행했다.
장기저축급여에 가입하면 정회원 혜택으로 출산축하금, 결혼축하금 등의 복지급여금, 회원직영콘도, 테마파크, 건강식품 할인 구매, 상조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