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부모를 위한 '빨리빨리 화장품'
바쁜 부모를 위한 '빨리빨리 화장품'
  • 이유주 기자
  • 승인 2013.10.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 필요없는 샴푸, 클렌징, 티슈 화장품 주목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출근 준비하랴, 아이 유치원에 맡기랴 부모들에겐 아침이 너무 바쁘다. 퇴근 후에도 아이 돌보랴 집안 정리하랴 피부, 헤어 등 외모 관리는 저만치 멀어진다. 그렇다고 아예 외모에 손을 놓을 수도 없는 노릇. 이처럼 바쁜 부모들을 위해 뷰티업계는 '빨리빨리 화장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물이 필요 없는 샴푸, 클렌징 제품, 티슈 화장품 등 시간을 절약해 주는 똑똑한 뷰티아이템을 소개한다.

 

◇ 세안할 필요 없는 클렌징

 

'아토팜'(ATOPALM)이 출시한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 산뜻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아토팜
'아토팜'(ATOPALM)이 출시한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 산뜻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아토팜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워킹맘이라면 화장을 지우는 것조차 잊고 잠자리에 들 때가 간혹 있을 것이다. 하지만 화장을 지우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피부가 착색돼 안색이 어두워 진다. 이럴 땐 세안이 필요 없는 편리한 클렌징 제품으로 간단하게 화장을 지우자.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화장품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출시한 '아토팜 인텐시브 케어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 산뜻하게 화장을 지울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이다.

 

보습성분인 글리세린과 옥수수 발효추출물인 프로판디올이 선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등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워준다. 특히 보습 포뮬러MLE와 글리세린 성분은 세정과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선사한다.

 

색소, 파라벤, 에탄올, 피이지 등 10가지 유해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순한 보습 성분으로 자극이 적다. 때문에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를 가진 성인은 물론 낮 시간 동안 야외 활동을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영유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추가 세안이 필요하지 않으며, 닦아내고 바로 잠자리에 들어도 된다,

 

스킨푸드의 '온천수 클렌징 워터' 역시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깨끗하게 화장을 지워주는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만들어 준다. 물 세안 없이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준다. 화장솜에 제품을 충분히 적신 후 얼굴 전체를 메이크업 잔여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 물 없이 머리 감는 샴푸

 

미쟝센의 '스타일 키스 와이낫'은 은 두피 피지가 많으나 머리감기가 여의치 않을 때, 혹은 머리를 감고 말리기 귀찮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미쟝센의 '스타일 키스 와이낫'은 은 두피 피지가 많으나 머리감기가 여의치 않을 때, 혹은 머리를 감고 말리기 귀찮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출근준비로 바쁜 아침, 머리를 감고 드라이 하는 시간이 그렇게 아까울 수가 없다. 또 아침에 머리를 감아도 오후에 머리카락이 기름져 불쾌한 경우도 다반사. 막 감고 나온 듯 항상 뽀송뽀송한 머릿결을 유지해 주는 마술같은 제품은 없을까?

 

미쟝센의 '스타일 키스 와이낫'은 은 두피 피지가 많으나 머리감기가 여의치 않을 때, 혹은 머리를 감고 말리기 귀찮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단히 뿌리는 것만으로 머리 감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내용물을 잘 흔들어준 후 두피와 모발에 분사하면 된다. 모발을 섹션별로 나눠 골고루 뿌린 뒤 털어내면 뽀송뽀송한 머리 상태를 만들 수 있다.

 

너무 가까이에서 분사할 경우 피지가 흡착되지 않고 파우더가 모발에 뭉칠 수 있으니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제품은 녹차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두피에 있는 오염물을 제거해 주고 재스민과 그린티 향이 어우러져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어머나 샴푸'도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와 모발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프레이 및 젤 타입 등 2종으로, 아침에 바빠서 시간이 없거나 여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으로 머리 감기가 어려운 때 용이하다. 간편하게 뿌리거나 발라주면 미세한 파우더 성분이 모발과 두피의 더러움, 유분, 냄새까지 제거하고, 두피에 시원한 느낌을 전해준다.

 

이 제품은 컨디셔닝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감지 못해서 눌린 머리, 헝클어진 머리까지 깔끔하게 정리해 주면서 풍성한 볼륨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준다.

 

◇ 티슈만 얹으면 스킨케어 끝

 

뷰티&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이 출시한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는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초간편 그루밍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이 티슈에 그대로 젹셔져 있어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Onl
뷰티&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이 출시한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는 귀찮은 남성들을 위한 초간편 그루밍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이 티슈에 그대로 젹셔져 있어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Onl

 

피부에 팩을 하는 시간이 아까운 아내와 세안 후 스킨, 로션을 바르는 것 조차 귀찮은 남편에게는 이 제품이 희소식일 것이다. 바로 티슈 한 장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티슈 화장품. 

 

뷰티&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이 출시한 '엠제틱 스킨케어 티슈'는 귀찮은 남편들을 위한 초간편 그루밍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이 티슈에 그대로 젹셔져 있어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아이템이다.

 

한 장씩 뽑아서 쓱쓱 닦기만 해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액티브하고 스포티한 남성들에게 유용하다.

 

제품에는 해양 심층수, 로즈워터, 대나무 수액, 편백수 등의 보습충전수가 함유돼 푸석푸석하고 생기가 없는 건성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충전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비타민 B5, B6, C 등의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습 뿐만 아니라 높은 기온으로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땀이나 피지 등 노폐물로 번들거리는 피부도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준다.

 

홀리카홀리카의 '홀리데이 비타 데일리 마스크'는 물티슈처럼 뽑아서 사용할 수 있는 티슈 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사과추출물, 마치현추출물, 유자추출물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퇴근 후 지친 워킹맘에게 안성맞춤.

 

제품은 '비타 A 데일리 마스크, 비타 B 데일리 마스크, 비타 C 데일리 마스크' 3가지로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해 여행 시 가방에 챙겨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돼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기에 편리하다.

 

팩을 붙인 뒤 10~20분 지나면 세안할 필요없이 떼어내기만 하면 된다.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