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휴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3.1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상품력 인정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생활가전 휴롬(대표 김재원)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돼 2015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 수상에 이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관왕을 달성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은 새롭게 출시될 휴롬의 신제품 HW-SBF15 모델로 식음료 전문 매장과 같은 프랜차이즈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가용 모델이다.


슬로우 주서로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상업용 모델인 HW-SBF15 모델은 정확한 타깃 설정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장시간 사용에 적합한 모터, 전문가용에 맞춘 재질 적용 등의 요소들이 디자인과 접목돼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을 기록했다.
 

HW-SBF15모델은 최장 30분 정도 사용 가능한 가정용 모델과 달리 장시간 사용해도 모터 과부하가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상업용이라는 용도에 맞춰 고객과 판매자 모두를 고려한 주스 배출구 설계로 편리하면서도 효율적인 착즙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도 개선했다.


착즙 용량은 가정용 모델의 2배로 증가시켰다. 또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과 내스크레치성, 부식이 잘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내식성을 높였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사용 시간과 강도가 높은 식음료 전문 매장의 특성에 맞춰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휴롬 관계자는 “건강한 주스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