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산후도우미 서비스 '마더앤베이비' 코베 참가
맞춤형 산후도우미 서비스 '마더앤베이비' 코베 참가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7.09.06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상담만 받아도 고급 선물과 특전 혜택이 가득…산후 바디케어 라테라피 할인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개인 맞춤형 임신 출산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가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더앤베이비
개인 맞춤형 임신 출산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가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더앤베이비


개인 맞춤형 임신 출산관리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가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코베 베이비 페어에서 마더앤베이비만의 프리미엄 산후도우미 서비스 상담을 받으면 로웰블랑쉬 3종 세제 세트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산후도우미 서비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임산부 전문케어 브랜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라테라피 바디케어 1회권과 고급 에코백 등 다양한 출산 축하용품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마더앤베이비’는 간호사 및 헬스케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서비스 회사로 ‘사람이 곧 서비스’라는 이념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마더앤베이비 트리니티 케어 시스템(Trinity Care System)은 케어 매니저와 전담간호사, 그리고 산후관리사가 삼위일체로 산모와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개개인의 건강상태와 환경에 맞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존의 서비스를 벗어나 산과 또는 소아과 근무 경력의 전담 간호사가 직접 산모와 아기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모유수유, 아기발달 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준다. 산모의 건강한 회복과 아기 건강까지 세심하게 관리하고 케어하는데 초점을 맞춘 패키지 서비스다.

또한 마더앤베이비의 산모신생아 건강관리사(산후도우미)는 철저한 기준을 바탕으로 선발하고 있다. 산모와 신생아를 케어하는데 필요한 체계적인 교육을 기본으로 신원관리 및 건강검진 등 엄격한 기준으로 선발 후 인성교육 등 차별화된 CS마인드 훈련을 받은 후 파견업무가 가능한 ‘산후조리전문가 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서비스의 또 다른 차별점은 산모의 환경에 따른 다양한 패키지 서비스에 있다. ▲직장인을 위한 ‘워킹맘프로그램’을 비롯해 ▲만35세 이상 고노령산모를 위한 ‘집중케어 프로그램’ ▲부득이하게 산후조리원을 이용할 수 없는 산모들을 위한 ‘산후조리원을 내 집에’ 프로그램 ▲정부지원 산후도우미(보건소산후도우미) ▲쌍둥이, 삼둥이 등을 위한 다둥이케어 프로그램 ▲산모의 회복을 위한 산후 맞춤 바디케어를 할 수 있는 라테라피 맞춤형 바디케어 프로그램 등 산모의 건강과 환경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도 특징이다.

마더앤베이비 산후도우미 서비스는 세부 내역 및 옵션에 따라 가격이 세분화 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더앤베이비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또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의 방문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제17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사전 등록자 및 초청장 소지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