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쇼핑] 혀클리너부터 춘천닭갈비까지…특가 판매
[맘스쇼핑] 혀클리너부터 춘천닭갈비까지…특가 판매
  • 김정아 기자
  • 승인 2019.06.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뉴스 맘스쇼핑 금주 업데이트된 특가 상품 소개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맘스쇼핑(http://shop.ibabynews.com)에서는 매주 육아 아이템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번주 맘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 우리 아이 첫 혀클리너 '옴모 캔디 혀클리너'

옴모 캔디 혀클리너. ⓒ베이비뉴스
옴모 캔디 혀클리너. ⓒ베이비뉴스

옴모 캔디 혀클리너는 막대사탕 모양으로 생겨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혀클리너이다. 

FDA 승인을 받은 독일 TPE 원료로 만들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친숙한 사탕모양으로 입속 세균을 제거해준다. 또한, 혀에 닿는 면적을 최대화해서 구토 유발을 최소화 한다.

옴모 혀클리너를 사용하기 전 물로 입을 가볍게 헹군 후 혀 안쪽까지 바깥 방향으로 3~4회 가볍게 쓸어준다. 사용 후에는 물이나 구강 세정제로 가볍게 입을 다시 한 번 헹군다. 혀클리너는 세균증식이나 제품의 마모 등 손상이 우려되므로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게 좋다.

이번주, 옴모 혀클리너 3개를 맘스쇼핑에서 사면, 1개를 더 주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 아이 스스로 입고 벗을 수 있는 세면 수건

유아 세면수건. ⓒ베이비뉴스
유아 세면수건. ⓒ베이비뉴스

아이 세수를 시키다 보면 윗도리가 다 젖어서 옷을 갈아입혀야 할 때가 많다. 그런 고민을 덜어줄 유아 세면수건이 맘스쇼핑에서 특가에 판매 중이다. 

100% 국내산 무형광 순면 수건으로 옷처럼 입는 형태의 유아 세면수건은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쓸 수 있으며, 입고 벗기 편한 구조로 돼 있어서 아이 스스로 세면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옆라인은 똑딱이 버튼으로 세면시 앞으로 늘어지지 않아 편리하며 조끼처럼 착용이 가능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고리형 라벨도 부착돼 있어서 걸어 둘 수 있다.

◇ 태열베개로 유명한 몽슈레 항균베개

몽슈레 항균베개. ⓒ베이비뉴스
몽슈레 항균베개. ⓒ베이비뉴스

몽슈레 항균베개는 우주 비행사들의 체온을 일정하게 지켜주기 위한 우주복 소재인 P.C.M.소재로 만들어져 아기의 뒷머리를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예쁜 두상 형성에 특화된 신생아 전용 짱구베개이자, 아이 경추에 무리가 가지 않는 최적의 각도인 12도로 기존 짱구베개보다 높이가 낮다.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으로 세균 침투를 억제해주며, 바이오비드폼을 사용해 향균 효과도 있다. 3D에어 메쉬 소재는 습기를 막아주고 쿠션감을 높여준다. 

◇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닥터앤비 바디로션

닥터앤비 바디로션. ⓒ베이비뉴스
닥터앤비 바디로션. ⓒ베이비뉴스

닥터앤비 바디로션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고보습 로션이다.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흡수돼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앤비 바디워시와 거품 입욕제 역시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닥터앤비 바디로션은 평소 피부가 예민하거나 건조한 성인, 안전한 바디제품을 찾고 있는 임산부, 유아, 청소년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 편식 심한 우리 아이를 위한 '하이업 밸런스'

하이업밸런스는 칼슘과 비타민 A,D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성분이 들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1포를 따뜻한 물이나 우유에가 가능하며 타서 먹으면 성장기 아이의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아연, 성장기 아이의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피부 점막을 형성하는 비타민A 등을 모두 보충해 준다.

우수 건강 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과 식품 안전관리 인증 HACCP 지정, 국제 품질 경영 규격 ISO900 인증 등을 갖춘 (주) 노바렉스에서 제조해 믿고 먹일 수 있다.

24개월 이후부터 먹을 수 있으며 만 18세까지 섭취 가능하며 2박스 구매시 전용 보틀을, 3박스 구매시 전용 보틀과 키재기 자를 제공한다.

◇항균, 항알러지, 항진드기 친환경 '굿나잇 굿베드' 매트리스 커버 

친환경 굿나잇 굿베드 매트리스 커버. ⓒ베이비뉴스
친환경 굿나잇 굿베드 매트리스 커버. ⓒ베이비뉴스

항균, 항알러지, 항진드기 기능이 있는 '굿나잇 굿베드' 매트리스 커버도 맘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굿나잇 굿베드 매트리스 커버는 땀 흡수력과 통풍성이 뛰어나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며,, 아기와 임산부 등을 위해 박테리아 번식, 진드기 등을 80% 이상 차단해줘 알레르기 예방 효과도 있다. 

99.9% 완전 방수와 오염차단 기능이 있어서 야뇨증이 있는 아기나 환자, 어르신들이 있는 가정에 부담을 덜어준다. 

◇ 100% 문경사과 그대로 착즙 쥬스 '에이플스'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에이플스'. ⓒ베이비뉴스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에이플스'. ⓒ베이비뉴스

국내산 사과를 100% 그대로 짜낸 착즙쥬스 '에이플스'도 맘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에이플스는 유럽식 소프트 프레스 방식으로 흡착해 독성이 있는 씨방과 꼭지를 제외하고 사과만을 흡착해 담은 착즙쥬스이다. 

무과당, 무색소, 무방부제 사과착즙 NFC 쥬스로 생과일 자체를 신선한 상태로 착즙해 과즙 농축액은 사용하지 않았다. 

또, 회전형 오픈마개 파우치를 적용해 아이들도 스스로 손쉽게 먹을 수 있다.

◇ 90% 흡수율 저분자 콜라겐 '일동 파이토 콜라겐 3500'

일동 파이토콜라겐 3500. ⓒ베이비뉴스
일동 파이토콜라겐 3500. ⓒ베이비뉴스

일동 파이토 콜라겐 3500은 세계 최초 마시는 식물성 콜라겐 제품이다. 

콜라겐은 손발톱과 모발,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며 90% 흡수가 가능한 식물성 나노 콜라겐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일동 파이토 콜라겐 3500은 초저분자 사이즈로 진피층까지 빠르게 흡수되며 감미료와 착색료 등을 전혀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이밖에도 청정 캐나다산 유채씨드가 들어있으며, 블루베리 농축액 석류농축액 등도 함유하고 있다. 

◇ 건강하고 바른 간식, 솔빛담은 착한 스낵 3종

솔빛담은 고랭지 감자스낵, 부드러운 현미스낵, 봉평 메밀스낵. ⓒ베이비뉴스
솔빛담은 고랭지 감자스낵, 부드러운 현미스낵, 봉평 메밀스낵. ⓒ베이비뉴스

솔빛담은 착한 스낵 3종도 맘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솔빛담은 고랭지 감자스낵은 고랭지에서 키운 건강한 감자 98%, 부드러운 현미스낵, 봉평 메밀스낵에는 각각 국내산 현미와 메밀이 100% 들어있는 건강스낵이다. 

초대형 지퍼백에 들어있어 경제적이고 위생적이다. 

밀가루,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화학색소 등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먹일 수 있는 간식이다.

◇ 포만감을 주는 '곤약에 바질 수밖에'

건강한 포만감 '곤약에 바질 수밖에'. ⓒ베이비뉴스
건강한 포만감 '곤약에 바질 수밖에'. ⓒ베이비뉴스

곤약과 바질이 들어 있는 '곤약에 바질 수 밖에'는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준다. 

바질씨드는 물과 만나면 수용성 섬유외피가 젤라틴으로 변해 30배 가량 팽창해 포만감을 느끼게 한다. 곤약 또한 물을 만나면 5배 이상 팽창해 포만감을 주며 중량의 40%이상이 식이섬유로 차있다. 

바질씨드만 먹었을 경우 속쓰림이나 변비를 유발할 수 있는데, 곤약 속 식이섬유가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곤약에 바질 수밖에'는 알약 형태로 만들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식전이나 배가 고플 때 하루 10~30정을 충분한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 집에서 즐기는 소문난 춘천 닭갈비

소문난 춘천 닭갈비. ⓒ베이비뉴스
소문난 춘천 닭갈비. ⓒ베이비뉴스

요리에 자신 없는 주부들도 손쉽게 해먹을 수 있는 '소문난 춘천 닭갈비'가 베이비뉴스 맘스쇼핑에서 특가로 판매 중이다.

양념닭갈비와 떡, 채소가 모두 들어 있어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된다. 

◇ 전남 순천의 재료로 만든 한복심 남도 손김치

한복심 남도 손김치. ⓒ베이비뉴스
한복심 남도 손김치. ⓒ베이비뉴스

한복심 남도손김치는 엄선된 전남 순천의 재료만을 사용해 담근 김치다.

한복심 남도손김치 측은 해풍을 맞고 자란 마늘, 무, 양파, 생강 등 일정량의 재료를 벌교 장암 밭에서 직접 재배한다.

재배하지 않은 재료는 모두 국산으로 직접 보고 선별해 사용한다. 한복심 대표가 매일 순천 원예농협채소공판장에서 직접 보고 만지며 구매한 신선한 지역 재료를 사용한다.

소금은 청정 갯벌 벌교에서 생산된 것이다. 3년간 간수해 나트륨은 줄이고 미네랄은 풍부한 소금을 사용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의 김치를 만든다.

당일 제조, 판매 시스템도 한복심 남도손김치의 자랑거리다. 한복심 남도손김치는 동치미, 백김치를 제외하고 그날 판매할 만큼의 재료와 양념을 준비해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당일 제조한다. 

한복심 남도손김치는 배추김치, 알타리김치, 갓김치, 파김치, 석박지, 백김치, 동치미, 고들빼기, 열무김치 등을 판매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8길 111 우명빌딩 2~4층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일 : 2010-08-20
  • 일반주간신문등록번호 : 서울 다 10138
  • 등록일 : 2011-01-11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 (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Copyright © 2020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