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 대상 맘스클래스, 18일 코엑스서 개최...참가자 모집
예비맘 대상 맘스클래스, 18일 코엑스서 개최...참가자 모집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7.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양기화 평가책임위원 '우리 일상에 숨어있는 유해물질' 주제 강연...LG전자·엘레나 후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태교부터 출산, 육아에 관한 전반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산모교실은 출산 전후 엄마들이 꼭 한 번은 들러보는 필수코스로 꼽힌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을 키우는 육아맘들에도 마찬가지다. 비용 부담 없이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일부 산모교실은 매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인기가 좋다.

베이비뉴스가 운영하는 임신·육아·산모교실 맘스클래스는 초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국내 대표 산모교실로 자리매김했다. 매회 각 분야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푸짐한 경품 추첨, 인기 육아용품 체험 등 프로그램을 구성해 엄마들은 물론 국내외 영유아 관련 기업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18일 목요일에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LG전자와 유한양행 엘레나의 후원으로, ‘어여모와 함께하는 여성유익균 이야기’를 진행한다.

강연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양기화 평가책임위원이 '우리 일상에 숨어있는 유해물질'을 주제로 진행한다. 양기화 의원은 가톨릭 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지난 1월부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평가책임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식약청 근무 시절에 국내 최초로 '독성물질국가관리사업'을 출범시킨 뒤 미국 '국가독성프로그램'과 상호 협력 제휴를 맺은 유해물질 전문가다.

양기화 의원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맘스클래스의 초대 대상은 예비맘 400명이다. 전원에게 10종 이상 사은품을 선물하며 12종 이상의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을 실시한다. 신청 및 접수는 맘스클래스 홈페이지(http://class.ibabynews.com)에서 진행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