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랜드] 봄 햇살처럼 쏟아지는 ‘증정’ ‘n+1’ 이벤트
[오늘의 브랜드] 봄 햇살처럼 쏟아지는 ‘증정’ ‘n+1’ 이벤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21.04.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예스24, 한컬렉션, 바슈롬, 휘아가 전하는 이벤트 및 신상품 소식

【베이비뉴스 조강희 기자】

「오늘의 브랜드」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신상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코너입니다.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우리은행 ▲예스24 ▲한컬렉션 ▲바슈롬 ▲휘아입니다.

◇ 우리은행, 저축 노하우 댓글 작성 ‘고객참여’ 이벤트…추첨 통해 치킨상품권 커피교환권 제공

우리은행이 저축 노하우를 댓글로 작성하면 다양한 경품을 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이 저축 노하우와 재테크 방법을 공유하면 치킨 상품권과 커피 교환권을 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WON뱅킹을 통해‘저축의 숨은 고수를 찾아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WON뱅킹‘저축의 숨은 고수를 찾아라!’에 나만의 저축 노하우 또는 재테크 방법 댓글을 작성한 고객은 자동 참여된다. ‘저축의 숨은 고수’로 선정 시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제공한다. 또한, 댓글 작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예스24, 라면3종&라면기 세트 등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예스24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굿즈 증정 이벤트. ⓒ예스24
예스24가 오뚜기와 콜라보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

예스24가 맛있는 간식으로 즐거운 독서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오뚜기와 함께 콜라보한 굿즈를 선보인다.

오뚜기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진비빔면과 친환경pp소재의 라면기 세트, 누구나 간편하게 간식으로 만들어 먹기 쉬운 쉐이크앤팬 핫케이크믹스와 케이크 접시 세트, 넉넉한 수납공간과 토트/숄더 투웨이 사용으로 실용성을 높이고 화사한 노란색으로 눈길을 끄는 보냉백, 레시피를 기록하거나 필요한 내용을 메모하기 좋은 레시피 노트 세트 등이다.

오뚜기 콜라보 라면기 세트, 핫케이크 세트, 보냉백, 레시피 노트 세트는 예스24 온라인몰에서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리고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입 시 YES포인트 차감 또는 추가 결제 후 받아볼 수 있다.

예스24는 월트 디즈니 컴퍼니, 빙그레, 박카스 등 연이은 이색 콜라보를 통한 색다른 굿즈 개발로 독서 문화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한컬렉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그랜드하얏트제주 숙박권· 뷔페권·여성화 등 선물 풍성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입점한 한컬렉션과 사뿐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 입점한 한컬렉션이 숙박권, 식사권, 신상품 슈즈 등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K패션 전문쇼핑몰 ‘한컬렉션’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40만원 상당 숙박권, 2명에 2매씩 10만원 상당의 그랜드키친 뷔페 식사권,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국내 온라인 여성화 1위 브랜드 사뿐의 신상 슈즈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8일 한한컬렉션의 인스타그램 공지와 함께 다이렉트 메시지로 안내된다.

해당 기간 제주드림타워점과 서울광화문점 한컬렉션 매장을 방문해 인스타그램 팔로잉 화면을 제시하면 누구나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컬렉션 입점 브랜드 사뿐(@sappun_korea)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하면 자동 응모된다.

◇ 바슈롬, 컬러렌즈 레이셀 ‘밤비 브라운’ ‘베이비 브라운’ 2종 출시…‘2팩 구매 시 1팩 더’ 

바슈롬 원데이 컬러렌즈 바슈롬 레이셀 신제품 2종. ⓒ바슈롬코리아
바슈롬 원데이 컬러렌즈 바슈롬 레이셀 신제품 2종. ⓒ바슈롬코리아

바슈롬코리아는 15일 봄 시즌을 맞이해 원데이 컬러 렌즈 ‘레이셀(LACELLE Daily)’의 새로운 컬러 ‘밤비 브라운’과 ‘베이비 브라운’ 2종을 출시한다. 또한 신제품 2종을 포함한 레이셀 전 색상에 대해 2팩 구매시 추가 1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레이셀'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바슈롬의 스테디셀러 시리즈로, 총 8종의 컬러가 출시됐으며 이번 신제품 두 컬러 출시로 총 10종의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 ‘밤비 브라운’은 4월, ‘베이비 브라운’은 5월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봄의 포근함과 화사함을 컨셉트로 한 브라운 계열의 렌즈로 부드러운 컬러감과 자연스러운 그래픽이 특징이다. '밤비 브라운'은 봄날의 늦은 오후처럼 좀 더 차분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러운 크림 브라운 컬러에 빈티지한 우드 브라운의 컬러링, 섬세하고 촘촘한 그래픽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또렷한 눈빛 표현이 가능하다.

'베이비 브라운'은 봄날의 햇살을 연상시키는 듯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렌즈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서클라인이 없는 홍채패턴 스타일로 카라멜 브라운 컬러에 다크 브라운 컬러가 조화를 이뤄 생기 있는 눈빛을 완성한다. 매일 착용할 수 있는 컬러렌즈여서 착용감도 우수하다. 안전한 컬러 처리와 55%의 높은 함수율은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무도수부터 -10.00D까지의 도수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도 넓다.

◇ 휘아, 업계 최초 6중 복합 필터 탑재 ‘바른세면’ 정수 필터 출시 기념 1+1 이벤트 

휘아 바른세면 제품을 수도꼭지에 장착한 모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바른세면 제품을 수도꼭지에 장착한 모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위생용품 브랜드 ‘휘아’가 바른샤워에 이어 신제품 ‘바른세면’ 출시를 기념해 19일 5시까지 ‘바른세면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주문 시 옵션에서 이벤트 추가 증정을 선택하면 필터가 포함된 본품 외에 필터 한 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아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른세면은 세면대 수도꼭지에 장착할 수 있는 헤드 제품으로 6중 복합 필터가 탑재됐다. 업계에서 6중 복합 필터를 탑재∙판매하고 있는 곳은 휘아가 최초다. 수돗물 속 녹물, 잔류염소, 각종 부유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5마이크론 이상의 이물질까지 걸려준다. 초미세 살수판이 강력하지만 얇고 부드러운 물줄기를 분사해 마사지 효과를 주며, 절수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온가족이 사용하는 만큼 안전성도 강화했다. 미국 FDA가 인증한 필터 소재를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세계 아토피 협회로부터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 기업 인증까지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광 화이트 컬러의 외관은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을 배가하며, 미니멀한 디자인이 어떤 욕실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베사모의 회원이 되어주세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78 경찰공제회 자람빌딩 B1
  • 대표전화 : 02-3443-3346
  • 팩스 : 02-3443-3347
  • 맘스클래스문의 : 1599-0535
  • 이메일 : pr@ibabynews.com
  • 법인명: 베이컨(주)
  • 사업자등록번호 : ​211-88-48112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 01331
  • 등록(발행)일 : 2010-08-20
  • 발행·편집인 : 소장섭
  • 저작권자 © 베이비뉴스(www.ibaby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가입(10억원보상한도, 소프트웨어공제조합)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유미 실장
  • Copyright © 2024 베이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pr@ibabynews.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