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 수제 도시락 선물해볼까?
발렌타인데이에 수제 도시락 선물해볼까?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1.2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폰타나, '로맨틱 쿠킹박스 클래스' 특강 개최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폰타나가 오는 2월 6일 샘표 지미원에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도시락을 주제로 미혼여성 18명 대상의 무료 클래스를 진행한다. ⓒ샘표
폰타나가 오는 2월 6일 샘표 지미원에서 진행되는 쿠킹 클래스에서 직접 만드는 수제 도시락을 주제로 미혼여성 18명 대상의 무료 클래스를 진행한다. ⓒ샘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도시락을 만들어보는 ‘로맨틱 쿠킹박스 클래스’ 특강이 개최된다.

유럽 본고장의 맛을 추구하는 서양식 브랜드 폰타나(Fontana)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요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들이 직접 만든 수제 도시락을 선물할 수 있는 간편하고 이색적인 도시락 레시피와 조리법을 이번 클래스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폰타나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수프 등을 이용한 더블치즈 베이컨 토마토 버거, 데빌스 에그, 탠저린 샐러드 등의 이색 메뉴와 딸기 퐁듀 초컬릿을 직접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순서로 진행한다.

오는 2월 2일까지 공식 블로그 ‘맛으로 떠나는 여행, 폰타나’(blog.naver.com/fontana_kr) 내 ‘맛있는 폰타나 쿠킹클래스’ 페이지에서 사연을 적어 참가를 신청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클래스에 초대한다.

당첨자는 2월 3일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참가비용은 무료이고 참가자들에게는 샐러드 드레싱, 파스타 소스, 컵수프 등 폰타나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클래스는 서울 충무로 샘표 식문화 연구소 지미원에서 오는 2월 6일 열린다. 

주민구 마케팅팀 폰타나 담당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발렌타인데이에 색다르고 특별한 도시락을 만들어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폰타나 제품을 활용해 사랑의 쿠킹박스를 만들어 행복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