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라하버 리조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수트라하버 리조트,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1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박람회 전용 특전 상품 선보여 호응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김근태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장, Mr. Gordon Yab, 이동한 하나투어 동남아팀 이사, 허윤주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사장, 주난수 하나투어 동남아팀 이사, 이희형 하나투어 동남아팀 차장, 사바관광청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김근태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장, Mr. Gordon Yab, 이동한 하나투어 동남아팀 이사, 허윤주 수트라하버 리조트 부사장, 주난수 하나투어 동남아팀 이사, 이희형 하나투어 동남아팀 차장, 사바관광청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지난 5~7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5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성황리에 부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 랜드 마크 리조트로 올인클루시브 골드카드 서비스와 수트라하버 리조트의 매력을 적극 홍보하며 브로셔 및 관련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참가자를 위한 이벤트와 박람회 전용 특전상품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모던한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자연 친화적인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2가지 타입으로 총 951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15개의 레스토랑과 바, 영화관과 테니스, 볼링, 탁구, 당구,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가능한 마리나 클럽, 말레이시아 베스트로 선정된 27홀 수트라하버 골프 & 컨트리 클럽, 2개 만다라 스파, 19세기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북보르네오 증기기차 등 최고의 휴양을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와 국제공항에서 각각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이 편리하고, 동남아시아의 다른 휴양지에 비해 여유롭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 가족여행을 위한 최적의 리조트 이다.


또한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2011-2015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에서 5년 연속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을 받아 ‘명예의 전당(Hall of Fame)’에 이름을 올렸다.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은 세계 최대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에 방문 고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리조트에 주어지며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레스토랑 페르디난드, 알프레스코, 파이브 세일즈 그리고 북보르네오 증기기차 역시 으뜸 시설상에 선정되는 영애를 안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