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영어스토리송 CD 제공
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영어스토리송 CD 제공
  • 윤정원 기자
  • 승인 2019.09.0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노래로 영어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든 유아용 영어 프로그램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wink)’. ⓒ㈜단비교육
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wink)’. ⓒ㈜단비교육

유아 기초 학습 프로그램 ‘윙크(wink)’를 서비스 중인 ㈜단비교육에서는 9월부터 윙크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한 신청자 전원에게 윙크스토리송 CD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요즘 유아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윙크 영어 스토리송은 노래로 영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든 유아용 영어 프로그램이다.

최근 5세 내외의 아이들이 거실에서 영어 노래를 따라 부르며 춤추는 영상을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많이 공유하고 있는데 이 영상의 상당수가 단비교육의 윙크의 영어 학습을 하는 모습이다. 요즘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로 등장한 것이 유튜브에 빠져 있는 유아 자녀다. 그런데 이 고민이 윙크를 시작한 후 바뀌었다는 후기가 윙크 홈페이지에는 압도적으로 많다.

단비교육 박혜란 마케팅 실장은 “유아 기초학습 프로그램인 ‘윙크’는 유아동들이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윙크는 4~8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한글, 수학, 영어, 배경지식 등의 필수 기초 학습 과목을 가르치는 학습 서비스다. 윙크는 종이 학습지를 기본으로 하고 TV와 연결할 수 있는 시청각 학습기를 결합한 브렌디드러닝(Blended learning) 학습 프로그램이다. 또한 화상으로 선생님을 만날 수 있고 초등학교 교육과정까지 대비 할 수 있다.

자녀가 기존의 방문학습지를 지루해 하거나 미루기를 반복한다면 윙크 체험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는 것을 권한다. 무료체험임에도 한글, 수학, 영어 교재와 교구를 비롯하여 TV와 무선 연결되는 시청각 학습기와 멀티미디어 학습콘텐츠까지 약 4만 5000원 상당하는 패키지를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체험고객 20만 명 돌파 기념으로 9월에는 윙크 홈페이지에서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윙크 영어 스토리송 20곡이 포함된 CD까지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CD는 영어 스토리송을 모아둔 모음집으로 총 20곡이 수록돼 있으며 가정에서 혹은 차로 이동중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단비윙크 학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무료체험 신청에 대한 내용은 윙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