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기저귀 앙블랑, ‘신제품 체험단’으로 육아맘 관심 집중
아기물티슈 기저귀 앙블랑, ‘신제품 체험단’으로 육아맘 관심 집중
  • 윤정원 기자
  • 승인 2020.01.2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피박스 신청
    - 해피타임즈, 0~7세 부모 천명에게 해피박스 증정!
  • http://happy.ibabynews.com
AD
세균 노출에 민감한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프리미엄 물티슈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 ⓒ앙블랑
아기물티슈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하는 앙블랑. ⓒ앙블랑

아기 물티슈 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이 신제품 아기물티슈 '옐로스타'와 '블루나잇'의 2월 정식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일주일간 사전체험단 모집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주인공은 오직 아이 안전만을 생각하는 아기 물티슈·기저귀 프리미엄 브랜드 앙블랑이 2년 6개월간의 제품 연구 끝에 개발한 2020년 신제품 아기물티슈 ‘옐로스타’, ‘블루나잇’이다.

'옐로스타'와 '블루나잇'의 특징은 세균 억제가 되는 항균특허필름을 패키지에 적용해 세균 노출에 민감한 아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프리미엄 물티슈다. 항균특허필름은 수분이 증발되지 않고 외부 공기와 물티슈를 완벽하게 차단시켜줘 원단과 성분, 수분을 신선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산소차단성이 높아 쉽게 변질되지 않기 때문에 보존기간이 길다는 장점이 있다.

프리미엄 순면을 함유한 코어셀원단의 부드러운 촉감으로 자극을 최소화시킴과 동시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식물성 추출물이 들어가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포근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매치에 감각적인 캡 디자인을 적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앙블랑 만의 감성을 담았다.

앙블랑 '옐로스타', '블루나잇' 사전 체험단 신청은 앙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오는 29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선발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신제품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기획했으며 현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많은 신청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사전체험단의 인기에 힘입어 추후에도 다양한 곳에서 앙블랑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육아카페 등을 통해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