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발리의 아야나 리조트,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아야나 리조트의 우수한 서비스와 특장점 소개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지난 11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나흘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한국국제관광전(KOTFA 2015)에 참가해 우수한 서비스를 적극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유수의 여행지는 물론, 세계 60여 개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관광지를 만나 볼 수 있는 제 30회 한국국제관광전은 1986년 국내 최초로 국제관광전을 개최한 이래 한국 최초·최대 규모라는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한국 대표 관광전이다.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 참가한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와 자매호텔인 림바 짐바란 발리(Rimba Jimbaran bail)는 여름휴가와 여름 방학, 또 하반기 허니문을 겨냥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 및 체험거리를 리조트 안내지도, 기념품을 배부하는 등 다채로운 홍보, 안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방한한 아야나 리조트의 미치 소노다(Michi Sonoda) 마케팅 이사는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은 많은 관람객이 찾은 업계 최대의 여행축제 중의 하나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야나 리조트의 우수한 서비스와 특장점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또한 미치 소노다 이사는 “한국은 개별 풀빌라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와 가족여행 고객들이 많은 주요 시장 중의 한 곳이다”라며 “한국인 고객들을 위해 정규직 한국인 전담 직원을 두고 있고, 조식에 한국요리를 포함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