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선배가 추천하는 허니문] 푸껫
[결혼 선배가 추천하는 허니문] 푸껫
  • 김고은 기자
  • 승인 2015.06.2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가깝고 다채로운 매력의 신혼여행지

【웨딩뉴스팀 김고은 기자】


푸껫은 우리나라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표적인 허니문 여행지다.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을 통해 결혼한 부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실제로 결혼 선배들이 가장 많이 다녀온 허니문 여행지로 푸껫이 꼽혔다. 가까운 거리, 여러 즐길거리, 최고급 리조트와 풀빌라 등 훌륭한 숙박시설이 푸껫의 장점으로 거론됐다. ‘후회하지 않을 허니문 여행지’로 꼽힌 ‘푸껫’의 신혼여행 관련 정보를 태국관광청과 하나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사의 도움을 받아 알아봤다.


◇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휴양지 푸껫


푸껫의 관광 포인트는 팡아만 국립공원, 피피 아일랜드, 빠통비치&방나로드 나이트라이프, 램프롬텝 등이 있다. ⓒ
푸껫의 관광 포인트는 팡아만 국립공원, 피피 아일랜드, 빠통비치&방나로드 나이트라이프, 램프롬텝 등이 있다. ⓒ


푸껫은 천혜의 자연 국립공원 투어와 다양한 액티비티, 풍부한 음식거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휴양으로만 허니문을 즐기기 아쉬워하는 예비부부에게 사랑받는 지역이다.


태국의 건기인 11월부터 2월까지는 푸껫의 가장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다. 태국에서 가장 큰 푸껫은 빠똥, 까론, 까따 등 주요 해변을 중심으로 고급 리조트와 주변 시설이 발달해 도시의 흥겨움과 휴식의 여유를 복합적으로 즐길 수 있다.


팡아만 국립공원, 피피 아일랜드, 빠통비치&방나로드 나이트라이프, 램프롬텝 등이 관광포인트다.


시계탑 근처 타논 푸껫의 태국 관광청에서 지도, 안내 책자, 버스 시간표, 보트 시간표 등을 받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직항이 운영 중으로 인천공항에서 푸껫 국제공항까지 6시간 내외에 도착할 수 있다. 방콕을 경유하면 현지 비행기를 타고 1시간 20분 정도 더 소요된다. 화폐는 바트 (THB 10≒ KRW 366.9) 사용하고 전압은 220V를 사용한다. 하지만 일부 처에서는 240V를 사용하므로 변압 젠더를 준비해가야 한다.


◇ 전문가 추천 풀빌라


더 쇼어 풀빌라는 180도 전망의 파노라믹한 비치 전망이 자랑이다. ⓒ더 쇼어
더 쇼어 풀빌라는 180도 전망의 파노라믹한 비치 전망이 자랑이다. ⓒ더 쇼어


'졸리튜드 풀빌라'는 푸켓 시내에서 약 15분, 푸켓 국제공항에서 약 40분 걸리는 안다만해 근방에 있다. 태국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에 모로코풍을 가미한 리조트 콘셉트가 자랑이다. 30채의 객실을 갖추고 있고, 산자락에 있어 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허니문 뿐 아니라 가족형 풀빌라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전용 비치를 갖춘 파스텔톤의 풀빌라 '더 쇼어'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넓은 객실과 고급스러운 빌라 인테리어, 180도 전망의 파노라믹한 비치 전망이 자랑이다. 오션뷰 풀빌라와 가든 풀빌라로 나뉘어 있으며, 카타비치의 백사장과 인접해 해변으로의 접근이 쉽다.


'더 쇼어'는 가든뷰, 씨뷰, 투베드룸 등 3가지 타입의 풀빌라 총 36채 모두 각기 다른 디자인과 가구로 개별 장식돼 있다. 원목을 이용한 자연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캐노피가 있는 야외 살라는 신혼여행의 로맨스 지수를 높여주는 포인트. 탁 트인 바다가 한눈에 담기는 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도 있고, 룸서비스를 24시간 이용해도 된다. 자매 리조트인 카타타니 리조트의 공용수영장, 레스토랑, 마켓, 스파 등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할 수 있어 메리트가 높다.


'라구나 푸켓 홀리데이 레지던스'는 아시아 최고의 휴양지인 라구나 단지 내 라구나 홀리데이 클럽과 같이 운영되고 있는 고급 레지던스 단지이다. 푸켓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태국 전통적 인테리어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품격을 더한다.


라구나 단지내에 일반 객실단지,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타운하우스 스타일 투베드룸빌라, 단독빌라인 쓰리베드빌라와 4베드 빌라 레지던스 총 4타입을 이용할 수 있다. 푸켓 시내까지 차로 약 30분, 방타오 비치까지 차로 약 10분 내에 갈 수 있다.


'푸껫 반얀트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조트’로 꼽힐만큼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반얀트리 계열사 중 반얀트리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기도 하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조경과 푸껫의 하늘을 담아낸 호수, 가슴이 탁 트이는 해변 등 독보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다. 세계 유수의 여러 매체를 통해 다양한 수상을 받기도 했다.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25분이면 닿을 수 있는 편리한 접근성도 갖췄다.


이외에도 주목할 만한 숙소로는 케이프 판와 리조트, 리젠트 판와 풀빌라, 두짓타니, 더나카, 웨스틴 시레이베이, 참 리조트, 리젠트 오션뷰 풀빌라 등이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기사제보 & 보도자료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