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진, 창사 10주년 기념 '티웨이와 함께하는 리허니문' 이벤트 개최
마리진, 창사 10주년 기념 '티웨이와 함께하는 리허니문' 이벤트 개최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3.1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국내 최초 오리지널 하우스 웨딩 ‘더 베일리하우스’와 휴양지 리조트의 여유로움을 갖춘 웨딩 플레이스 ‘빌라드베일리’를 운영하고 있는 ㈜마리진(대표 이재상)이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 항공과 함께하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로, 더 베일리하우스와 빌라드베일리를 통해 10년 동안 웨딩을 올린 고객 5000쌍 모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는 오는 6월까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나의 웨딩 데이, 가장 감동스러웠던 웨딩의 순간’을 마리진 웨딩 블로그에 자랑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마리진은 추후 베스트 포토 어워즈를 선정해 그 날의 감동적인 웨딩의 순간을 리마인드 할 수 있도록 티웨이 괌 2인 왕복 항공권, 가족촬영권, 특급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10년 동안의 감사 의미로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해 매달 30명씩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어워즈 탑 10에 선정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리진은 2003년 국내 최초 하우스웨딩 전문기업으로 설립된 이래 웨딩 업계에서 하우스 웨딩 문화와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며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지난 10년 간 받은 많은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그 동안 웨딩을 올렸던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리마인드 허니문 이벤트를 기획했다.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시간이 흘러도 빛이 바래지 않는 웨딩의 특별한 기억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이벤트”라며 “이 이벤트가 10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구 삼성역에 자리한 더 베일리하우스 삼성점은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시크릿 가든에서 채플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논현역에 위치한 더 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싱그러운 가든 채플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빌라드베일리는 풀사이드 가든에서 품격 높은 파티웨딩을 올릴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마리진 웨딩 블로그 또는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비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베이비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베이비뉴스와 친구해요!

많이 본 베이비뉴스
실시간 댓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